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7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이제기대도안함ㅋㅋ진짜싫다 하루하루나락
대표 사진
개미1
난 버린돈 칠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한달뒤에 다시 보자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무조건 버티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두 ㅎ본전찾을때까지 욕하면서 버틴다 내인생최악의업적은오브스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텨보자,, 8일에 샌드랑 오브스랑 뭐 한다니까,, 오르겟지 머,,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본문 댓글 다 받는다ㅋㅋㅋㅋ 얘 덕분에 이제 웬만한 손해는 눈 껌뻑도 안해ㅋㅋㅋ 눈치 챙겨 오브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엥 나무증권 예수금 이체하려는데 내 계좌가 없는 계좌로 나와
0:12 l 조회 6
토스증권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안돼?2
0:11 l 조회 11
주식 그만하고싶어5
0:10 l 조회 21
걍 상황이 웃기다2
0:03 l 조회 79
샌디는 신이야?1
0:01 l 조회 31
그래도 반도체는 떨군 거 회복 잘 하고있네1
0:00 l 조회 45
오잉 애플 빼고 다 오른거 아녀?2
0:00 l 조회 58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3
06.25 23:49 l 조회 48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1
06.25 23:47 l 조회 47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06.25 23:43 l 조회 67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1
06.25 23:38 l 조회 104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3
06.25 23:38 l 조회 246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06.25 23:28 l 조회 121
하...진짜...ㅋㅋ
06.25 23:27 l 조회 74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06.25 23:18 l 조회 188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06.25 23:17 l 조회 122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06.25 23:12 l 조회 205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7
06.25 23:11 l 조회 253
애플 미쳣냐2
06.25 23:07 l 조회 181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06.25 23:05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