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7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저스트 손절한다 vs 엄버..
대표 사진
개미1
얼마나 잃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9.18%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헐랭.. 좀 그런디.. 나라면 반 손절하고 다시 들어가서 평균 낮출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230인 나 엄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엄버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260에 걸었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함께 갑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저스트 엄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저스트 어디까지갈거니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다시 들가보고 나 깜짝놀랏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242 손절했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더 하락할 거 눈에 훤해서... 차라리 나중에 다시 사려고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디까지 떨엊ㄹ 거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15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58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1
7:41 l 조회 58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2
7:40 l 조회 24
나는 주식도 없는데 왜 이 상황이 흥미진진할까 ㅋㅋㅋㅋㅋㅋㅋ
7:37 l 조회 25
이번에도 패닉셀한 개미들만 당했네
7:33 l 조회 51
오늘 하닉 몇퍼 오를거같아?5
7:02 l 조회 441
자고일어나는 날엔 폭락 아니면 폭등이네2
6:49 l 조회 183
나 포폴 다 반도체야4
6:45 l 조회 129
어제 기관 외국인 엄청팔고
6:36 l 조회 145
주린이인데 조언죰...2
6:26 l 조회 125
난 큰 돈 만지기는 글렀군
6:19 l 조회 99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2
5:51 l 조회 123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2
5:48 l 조회 399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71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87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20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62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41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85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