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8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주식만 하다 코인 하려는데 코인 하락장이라고 하더라구?? 너무 잡코 말고 어느정도 메이저랑 준메이저급 보면서 많이 떨어지면 사는거 괜찮지 않아?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떨어지면 막 나락까지도 갈수도 있어서 그러니?
대표 사진
고래1
웅 맞아...나락 갈수도 있어서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아 코인은 쉽게 저세상까지 떨어져...? 주식은 사실 떨어져도 좀 시간 지나면 복구 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1
17-18년도 차트 함만 보구왕...지금이야 결과론적으로 그것보다 올랐으니까 라고 생각했는데 그 때 코인때매 자살도 많이 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자기가 판단하는게 젤 중요함 난 오늘 처음하는데 내가 산거 오르고 팔면 떨어짐 개꿀임 감도 중요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하긴 코인은 24시간 열려있으니 더 감이 중요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ㅇㅇㅇ 괜히 남 말 들어서 혹하지마 그냥 정보 획득은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그렇겠네 후 주식은 그래도 많이 해봤는데 코인은 완전 처음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난 코인이 초음이고 주식은 공부 해보고 싶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난 지금 들어와도 괜찮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아하 너무 잡코는 보지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바닥같지만 지하도 있어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떨어지기도 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5
선택은 쓰니가 하는거긴한데 지금 오르락내리락해도 전체적으로 봤을땐 상승세인것같아서 단타 말고 좀 길게 보면서 할거면 지금 들어가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6
약반등인지 회복인진 모르겠는데 빨간불 돌아오고 있다..! 나도 진입 괜찮다고 생각해서 몇개 들어왔음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7
비코가 떨어진건 아니라 난 들어가도 ㄱㅊ다고 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34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65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06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25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5
06.15 10:34 l 조회 337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299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0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3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7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6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0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28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우리엄마 영끌해서 코인 5억들어가있는데9
06.02 17:41 l 조회 268
코인 지금 저점인 듯2
05.24 12:03 l 조회 477
비트코인은 개미들이 관심 없을 때가 기회다2
05.19 23:56 l 조회 350
코인은 망했나보다7
05.16 10:03 l 조회 349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