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8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주식만 하다 코인 하려는데 코인 하락장이라고 하더라구?? 너무 잡코 말고 어느정도 메이저랑 준메이저급 보면서 많이 떨어지면 사는거 괜찮지 않아?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떨어지면 막 나락까지도 갈수도 있어서 그러니?
대표 사진
개미1
웅 맞아...나락 갈수도 있어서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코인은 쉽게 저세상까지 떨어져...? 주식은 사실 떨어져도 좀 시간 지나면 복구 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17-18년도 차트 함만 보구왕...지금이야 결과론적으로 그것보다 올랐으니까 라고 생각했는데 그 때 코인때매 자살도 많이 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자기가 판단하는게 젤 중요함 난 오늘 처음하는데 내가 산거 오르고 팔면 떨어짐 개꿀임 감도 중요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긴 코인은 24시간 열려있으니 더 감이 중요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ㅇ 괜히 남 말 들어서 혹하지마 그냥 정보 획득은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렇겠네 후 주식은 그래도 많이 해봤는데 코인은 완전 처음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코인이 초음이고 주식은 공부 해보고 싶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지금 들어와도 괜찮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하 너무 잡코는 보지 말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바닥같지만 지하도 있어서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떨어지기도 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선택은 쓰니가 하는거긴한데 지금 오르락내리락해도 전체적으로 봤을땐 상승세인것같아서 단타 말고 좀 길게 보면서 할거면 지금 들어가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약반등인지 회복인진 모르겠는데 빨간불 돌아오고 있다..! 나도 진입 괜찮다고 생각해서 몇개 들어왔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비코가 떨어진건 아니라 난 들어가도 ㄱㅊ다고 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
1:44 l 조회 7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8
1:08 l 조회 105
하닉 낼 오를까2
0:56 l 조회 114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28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231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29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6
0:20 l 조회 184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36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243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152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236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18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26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45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183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4
06.23 23:24 l 조회 369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26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93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34
미장 대말올 각이다4
06.23 22:40 l 조회 38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