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주식만 하다 코인 하려는데 코인 하락장이라고 하더라구?? 너무 잡코 말고 어느정도 메이저랑 준메이저급 보면서 많이 떨어지면 사는거 괜찮지 않아?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떨어지면 막 나락까지도 갈수도 있어서 그러니?|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주식만 하다 코인 하려는데 코인 하락장이라고 하더라구?? 너무 잡코 말고 어느정도 메이저랑 준메이저급 보면서 많이 떨어지면 사는거 괜찮지 않아?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떨어지면 막 나락까지도 갈수도 있어서 그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