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아니 걍 다 관심을 주면 말도 안 함 정작 관심 가져야 할 곳엔 관심 안 가지고 내가 알바나 뭐 운동 같은 거 새로 한다 그러면 돈 내 주는 것도 아니면서 너무 간섭하니까 짜증나 ㅋㅋ 

이건 이거 때문에 하지 마라 저건 저거 때문에 하지 마라 맘에 안 들면 지원할 때부터 하지 말라 하던가 붙고 나니까 하지 말라 그러고 ㅋㅋㅋ 

뭐 하고 들어오면 별 것도 아닌 걸로 그 얘기만 계속 하는 것도 짜증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201 06.22 16:3525271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74 06.22 18:2025910 0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08 06.22 21:52678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2 0:0516983 5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2 0:00495 0
이렇게 주식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ㅋㅋㅋㅋ1
10:36 l 조회 16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
10:36 l 조회 12
익들은 어떤 엄마가 되고싶음?
10:36 l 조회 7
하닉 소수점매수했는데
10:36 l 조회 16
의존적인 애들 옆에 독립적인 사람이 붙는거같음
10:36 l 조회 10
공무원인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는데.. 대졸 무스펙이야 조언부탁해
10:36 l 조회 6
그럴일은 없겟지만 하이닉스 XXXXXXXXXXXXX
10:36 l 조회 25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2
10:35 l 조회 7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4
10:35 l 조회 18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4
10:35 l 조회 26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3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2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3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1
10:35 l 조회 8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5
10:34 l 조회 13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12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4
10:34 l 조회 44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4
10:34 l 조회 65
반도체 끝났네 코스피 다시 4000가보자고!! 1
10: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