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지금도 나락이라 -30펀데 김프 빠지면 -5,60퍼는 각오해야겠어 이미 손절한 돈이 내 월급 뛰어넘어저 더 손절 못 해 이번에 손절하면 월급 두달치야 아오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포폴 다 반도체야
6:45 l 조회 11
어제 기관 외국인 엄청팔고
6:36 l 조회 33
주린이인데 조언죰...2
6:26 l 조회 46
난 큰 돈 만지기는 글렀군
6:19 l 조회 53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2
5:51 l 조회 72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1
5:48 l 조회 239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50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46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20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51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36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670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37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67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384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33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40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351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7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50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