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
10:10 l 조회 17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
10:09 l 조회 14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26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19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70
레버리지 스릴 겁나 넘치네
9:50 l 조회 14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52
어우 금 개떡락했네3
9:47 l 조회 72
국내주식 현차 이 미은 혼자 번지점프하네2
9:43 l 조회 66
ETF 지금 가격이면 낮은건가?
9:35 l 조회 24
나선번지하네1
9:35 l 조회 83
반도체 진짜 더 올라갈거같음1
9:35 l 조회 123
그냥 느낌인데 오늘 이러고 5
9:26 l 조회 262
하 회사 부시고싶네
9:24 l 조회 43
스퀘어 고점에 사서 10% 올라도 탈출을 못했어9
9:22 l 조회 312
삼전닉스 나락갈때 같이 가더니
9:14 l 조회 123
타미우주는 이제 거론도 안되넼ㅋㅋㅋㅋ8
9:11 l 조회 106
스퀘어들어갈ㅋ가1
9:01 l 조회 130
미주는 왜이렇게 떨어져있는거2
8:56 l 조회 107
스퀘어 바로 구조대왔네3
8:50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