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2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바이낸스 차트 필히 좀 확인하셈 

후오비 코리아 차트도 확인하고 

 

바이낸스 차트 보면 그다지 메이저 장이다 할만큼 상승세가 전혀 아님 시간봉 차트 확인해
대표 사진
개미1
그럼 현금화타임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음... 내 말이 그렇게 들렸을 수도 있긴 한데
지금 이렇게 좀 내려가는 거 같다가 갑자기 폭등을 해버릴 수도 있기는 함
근데 애들 얘기를 하는 걸 들어보면 단순히 지금 우리쪽이 비정상적으로 과열돼서
테더 프리미엄이 14% 거래소 자체 프리미엄이 7% 정도 해서 총합 김프가 지금 20% 가량 끼었는데

이 김프 때문에 올라가는 걸 꼭 메이저가 이제 불장이 와서 오르는 것 처럼 다들 이해를 하는 거 같아서 걱정이 됐음
만약에 이게 폭등이 아니라 그냥 하락세로 이어지면 진짜 피눈물나는 상황이 벌어질 거니까..
순식간에 진짜 몇십퍼는 기본으로 내려찍을 거임.. 하락세로 간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김프 빠지기 일보직전 같은데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와근데 김프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으메이징 하지 아주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와 진짜 고마워ㅠ 이 글보고 메이저 익절하고 나왔는데 다 떨어지네ㅠㅠ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는데 진짜 개열받네....
12:18 l 조회 2
현대차 몇주만 들어가도 괜찮을까4
9:54 l 조회 139
사이클 종료까지는 아니고 상승 동력은 이제 뭘로 얻을건지 3
9:05 l 조회 110
M71
4:32 l 조회 75
스퀘어만 생각하면 심란하다4
2:29 l 조회 206
삼닉 고점인데 어쩌지 물탈 돈도 없음..5
2:23 l 조회 201
추천주에 KB금융있든디 이거 산 사람 있???6
06.27 23:55 l 조회 229
요즘 백화점 오른다더니 광주 신세계 엄청 올랐네4
06.27 23:11 l 조회 305
우량주들 테마로 코인거래하는거 궁금한게
06.27 22:41 l 조회 34
생각을 해보면..7
06.27 22:10 l 조회 1560 l 추천 1
계획을 짜야겠다
06.27 20:47 l 조회 102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6
06.27 20:26 l 조회 2621
조정 온 거 같지 않아??4
06.27 20:23 l 조회 1198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4
06.27 19:58 l 조회 244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06.27 19:33 l 조회 265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9
06.27 18:44 l 조회 2075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8
06.27 18:20 l 조회 1073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8
06.27 18:19 l 조회 2006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06.27 18:07 l 조회 119
그냥 목요일에 팔걸...4
06.27 17:17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