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5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지금 160-170 와ㅛ다갔다 하는거 같은데 지치지도 않나 체력 장난 아니다
대표 사진
개미1
난 -25인데... 엄버할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26..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 -11이라 좀 더 올라오면 손절치게..... 조금씩 올라오는 기미가 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23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1
5:51 l 조회 20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1
5:48 l 조회 68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31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28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15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38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31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532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26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40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345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23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7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319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4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346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41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401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3
0:45 l 조회 39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