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09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5년 전 (2021/4/08) 게시물이에요
학교다니고 주말 알바야! 

주급은 돈 떨어질 일 없어서 좋을꺼같구 

월급으로는 큰 돈 들어와서 행복할꺼같아 주급으로 받을까 월급으로 받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돈쓸일이 좀 자주있다면 주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급 주말이라 어차피 금액 작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작은편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안되지않아..?? 나 주말 12시간씩 했을 때도 100 안됐는뎅..
너 기준 주급으로 받아도 쏠쏠하겠다 싶으면 주급으로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00까진 안되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좀 받아서 조언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약간 주급으로 받으면 밑빠진 독 같을까봐 그랬징 ㅎㅎ 알바홧팅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엌ㅋㅋㅋ 진짜 그정도까진 생각 못했다 고마웡 열심히할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급받으면 돈버는 느낌이 안나도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 생각까진 못했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주급 받구 일했는데 진짜 일할맛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근데 월급으로 하면 첫 달에 많이 힘들지 않아..?돈도 거의 떨어지면 뭔가 불안할꺼같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답댓 잘못 단거징??? 나는 주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글을 제대로 못보고 무작정 댓글 달아버렸네..미안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87 9:0158212 10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97 8:3446868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51 9:4319147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1 12:2822822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55 10:2713931 0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1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1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
19:07 l 조회 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1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
19:06 l 조회 8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
19:06 l 조회 6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1
19:06 l 조회 11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7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4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2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1
19:05 l 조회 6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6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0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2
19:03 l 조회 58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3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21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3
19:02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