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24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0
이 글은 5년 전 (2021/4/08) 게시물이에요

20대초반 모쏠말고 20대 후반이상 찐모솔들..


남사친이 여자는 보통만돼도 다가가는 남자들이 있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20대후반은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겁나철벽이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가 다가가도 자기가 철벽치고 그러던데 근데 자기는 뭐가 문젠지모름 상대가 다가오기만 바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거 ㄹㅇ 나야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거 킬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나 이걸로 몇 명 놓침 ㅠㅠ 근데 습관적으로 내가 방어를 하더라 여우짓한다고 생각할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는 남자친구 계속 바뀌던뎅
외모 문제는 백프로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은 그닥...? 근데 스펙이 엄청 좋아 남들 연애할시간에 공부한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아닌 거 같음 주로 먼저 다가와주길 바라고 눈이 높은 거 같음 본인은 눈이 그닥 안 높다고 생각하는데 다가오는 사람들 중 이 사람은 이래서 별로고 저 사람은 저래서 별로니깐 그냥 혼자 있는게 편하다고 생각해서 안 사귀는 경우도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가 그렇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찐모쏠인데 외모 문제 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슬프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주변은 철벽이 대부분 외모는 진짜 노상관임...외모 별로여도 남자친구 끊임없는 애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어느정도 그런듯.. 철벽도 아니고 고백도 해봤는데 다 차였어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겁나 철벽치고 별로 만나려는 노력도 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가오는데 안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고 여자고 아무도 안 다가와서 모쏠이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내 주변 모솔들 다 예쁨 근데 철벽이 너무 심해 말투도 단호한 편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바사인게 그런경우도 있겠지만 진짜 대학때 인기도많고 객관적으로 이쁜애 모쏠이였다가 공무원 합격하고 거기서 만난 사람이랑 사귀더라 지금 20대 후반 남자 만나는거 천성적으로 조심스러워하는애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ㅜㅜㅜㅜ 근데 난 자존감도 바닥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약간은 인정... 진짜 딴게 좋아서 대쉬받아도 일부러 안만나는거 아니면 그런경우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모보다 사람 만나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집순이인게 더 클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이 높아서 내가 안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철벽+눈이 높음+남자에게 관심 없음+나를 너무 사랑함+별로 이성 만나고 싶지 않아함+친하지도 않은 이성이 말 걸면 부담스러움+집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나야..20대 초중반에는 썸 이상으로 절대 못넘어갔고 20대 중후반부터는 솔직히 남자 만나는것도 귀찮아서 그냥 만날 생각을 안함 만나고 싶지도 않고
내 시간쓰기 아까워
그리고 감정소모하는거 너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익아 혹시 그럼 첫 연애 언제 시작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연애는 안했어 썸은 연애로 안쳤고 항상 내가 썸붕냈어..연락하는것 조차 귀찮았어서ㅋㅋㅋㅋ모쏠이고 30대임ㅋㅋㅋ여전히 연애 하고 싶은 생각 없음 플러스 파워 집순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 혹시 내 친구야...? 어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앗 익인54에겐 미안하지만 난... 연애하는 중임... 허허 그냥 저런 케이스들이 연애를 보통 안 하지 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아니 나를 관찰하고 썼냐는 의미였는데ㅋㅋㅋㅋㅋㅋ내가 좀 오해하게 썼네 한글자로 빠짐없이 내 얘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엍ㅌㅌㅋㅋㅋㅋㅋㅋㅋ 아녀 그럴 수 잇지 익인이 조은 삶을 살고 잇구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완전 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5 모쏠인 나 누가 여기 내 얘기 적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다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 나 25살 모솔인데 딱히 뭐...
이번에 동료교사한테 고백받았는데 걍 거절함...
대학다닐때도 같은 과에서 고백 3번 받았는데 다 거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아니.. 모솔인데 철벽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눈이 높고 바빠 공부나 일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무도 안다가와서 모쏠인거면 맞을 확률이 높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고 기회가없는게 많은듯
아님 내성적이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님 딱히 생각자체가 없는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끼리끼리 만나던데 그때까지 모쏠이면 본인 선택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ㄴ 그냥 안 사귀는 거지 그런 애들 다 대쉬는 받아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내 주변은 다 연애에 관심 없고 집 좋아해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애가 뭐라고.... 하기 싫어서 안 할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엄 살면서 고백은 좀 받았는데 눈이 분수에 안맞게 너무 높아서,,, 22살인데 모쏠이고.. 연락이나 데이트 이런 거 다 귀찮아서 생각없오,,, 영원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안디야~~~나 이제 25이라고~~~ 진짜 저게 사실이면 나 20대 후반되서도 모솔 계속 되는 거면 저렇게 생각할거 아냐 사람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주위는 자존심이 너무 세,, 꼭 먼저 다가와주길 기다리고 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외모도 이유 중 하나긴 함 근데 못생겨서 모솔이라기 보단 대부분 외모+연애의지도 없음 콜라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 주위 기준 남자가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26모솔인뎅... 누가 고백해도 겁나서? 못사귀겠더라 귀찮은것도 크고...사실 귀찮은게 제일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연애하는거 안좋아할수도 있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기회가 없거나 철벽이거나 일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ㄴ 이쁜데 모쏠도 은근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전혀.. 여대 출신이고 주위에 모솔 많은데 다 예쁘고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자기가 연애생각이 없거나 철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야 찐 모솔....너무 귀찮다......
썸 타봤는데 너무 귀찮더라고요.............다들 어떻게 그렇게 예쁘게 잘 사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주변보면 모쏠이라는데 걔한테 호감가지는사람들은 꽤 있더라 단지 걔가 눈이높은건지 다 차단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 언니 예쁜데 그냥 어정쩡한 감정 갖고 사귀어서 시간이랑 돈 낭비하기 싫고 혼자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모솔임 고백 받은 적도 몇번 있는데 거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솔직히 남친은 사귈라면 다 사겨 ㅋㅋ 이건 ㄹㅇ이야 .. 보통 만나는거 귀찮아 하거나 연애 생각 없어서 그런 애들이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읭? 절대아니 환경도 좀 중요함
내 친구는 계속 여초 환경이라 (예, 여중,여고,여대,여초과) 남자랑 연락은 소개말고 없는 경우도 있었고
혹은 진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해야 행복한 타입이거나 본인의 다른 우선순위가 중요한 경우 연애가 뒤쳐진 경우도 있었어 20대 중반인데 인만추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런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직까지 내 눈에 드는 남자 없음+고백하는 남자 다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음..오히려반대가맞는거가틈 본문말도 맞는데 그래서인지 더 본인 외모상관없이 사귀기가 쉬워서 안사귀는건 자기의지인경우가 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런 애들도 많음 다는 아닐 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26인데 좋다는 남자는 잇는데 눈에 안차고.. 감정소모하고싶지않음 짝사랑 썸 탓는데 이걸로도 나 감정소모 너무 심하게해서 연애하면? 그냥 일생불가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오 이게 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살 모쏠인디 못생긴거 맞아서 할말이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솔직히 낮지 않은 확률로 외모가 떨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인정...엄청 외적으로 뛰어나면 눈 높아도 그만한 사람 만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ㄴㄴ 눈이겁나높음 성에 차는 외모가 없음 내주변엔 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ㄴㄴ그건 솔직히 남자입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솔직히 말하면 반대의 경우가 많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냥 20대 초반 부터 점점 눈이 높아져서 그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예쁘다는 거 아니지만 철벽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리고 지금은 퇴사하고 다시 취직 준비하면서 만나면 안 된다는 생각에 참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난 내 이유를 모르겠어....... 물론 집순이긴 함, 새로운 사람 안 만남.... 눈 안 높고, 철벽 안 치는데도 남자가 다가오진 않더라ㅠ 진짜 외모 문젠가 싶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연애불가능할정도로 외모가 별로인 여자는 많이 없지않아..? 다들 자신감이 없으면 몰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내가 얼굴이 못생겼다고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그냥 남자에 관심이 없고 눈도 높았고 안만나다보니까 이렇게 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눈이 높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23인데 ,,,졸업하고 공시 시작해서 만날 껀덕지가 없음 ,,슬프다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ㄱㅊ아 나도 22살모쏠인데 우린 아직 만날 일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것도 맞는 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ㄴㄴ
연애에 관심없거나
이성 접점이 별로없어서 그렇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에이 주변에 예쁜데 모솔인 사람들 종종 있는데? 굳이 연애할 필요성을 못느끼는 사람들은 안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걍 사람이랑 접촉이 없어서.. ㅎㅅㅎ 그리고 연애 생각이 별로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내주변은 그냥 집순이+남자에 관심 없음or눈 엄청 높음 이 대부분이야 걔네 다 학교에서 유명하게 이뻤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다가와도 거절하면 모쏠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ㄴㄴ 내 주변은 눈 높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ㄴㄴ 눈 높음 + 집순이 + 덕질 + 내 인생 살기도 힘듦 + 철벽 침 + 이성적인 외로움 없음 + 자만추
요즘 20대 후반이라 가끔씩 선이나 소개팅 들어오는데 내가 다 쳐냄... 부담스러워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극여초과 나오면 그럴수도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ㄴㄴ 눈 높아서 or 집순이 or 철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연애랑 남자한테 관심이 있는데 찐모쏠이면 외모..맞는거 같고 다른이유 자기가 바쁘거나 남자를 만나기 싫거나 등등은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ㅇㅇ그럴 가능성이 높긴 하지 솔직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못생겼는데 눈높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철벽... 내가 철벽안치려고해도 이미 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난 못생겨서 맞음^^ 근데 내 친구는 철벽 엄청 침 인싸인데 철벽이 장난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걍 생각이없어요... 집순이 눈높음 다거절 ㅎㅎ... 접근해와도 다 피해서 그래요 ㅋㅋ 만나려면 노력을 해야하는데 그걸안하거든. 모쏠 외모는 사유가 아님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모솔지인들 보면 전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걍 극극극극최강회피형이야.....
난 남자가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회피형 성향이 있어서 엄청 가까이 지내는거 자체에 부담을 느껴 이거 고치고 싶은디 잘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내 친구들은 공시 취준 임용 등등으로 연애생각자체를 안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주위에 남자가 아예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맞는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오히려 남자 모쏠들이 그런 경우가 많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22 l 조회 6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8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6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17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7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2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25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1
15:20 l 조회 16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0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7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6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10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8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5
15:18 l 조회 21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11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