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2623l 2
 
30일 전
둥이1
남자친구가 본인한테 고백한 여자 인스타 찾아봤다고?
•••답글
글쓴둥이
웅 휴 한 일년 전에 고백한 여자 ! 남친이 인스타 검색했오
•••
둥이1
왜 왜 저래...?
•••
둥이1
알던 사이여도 굳이 왜 검색해서 보는 거임...? 나랑 사귀는데? 왜?
•••
글쓴둥이
나도 그 생각이긴 해..
검색했으면 흔적이라도 지우던가 ㅠㅠㅠ

•••
30일 전
둥이2
워 그 여자한테 호감있긴했나..? 나같음 굳이 볼까싶은데
•••답글
글쓴둥이
자기가 거절했다고 하긴 했는데 왜 검색하는지 나도 모르겠어 ㅎㅎ ㅠㅠ
•••
30일 전
둥이3
고백을 한거면 원래 알던 사이였던 거 아니야?
•••답글
글쓴둥이
원래 알던 사이였다가 여자가 거절 당하고 남친 차단했대!
근데 남친이 여테까지 총 두번 정도 검색했어 ㅠㅠ

•••
둥이3
고백받은 이후로 두 번?
근데 나였어도 그냥 궁금해서 그 뒤로 보긴 했을 것 같은데..... 궁금하잖아 어떻게 사나

•••
글쓴둥이
그렇겠지 ㅠㅠㅠㅠ 댓글 고마워
그나마 마음이 좀 놓인다
남자친구랑 동거하는데 순간적으로 그거 보자마자
그 여자랑 나랑 비교되고 그랬었어 😭

•••
둥이3
신경 엄청 쓰이긴 하겠다ㅠㅠ 그래도 그 여자분은 거절당하신 분이고 지금 애인은 쓰니잖아! 심지어 일상을 함께... 그리고 그 사람이 매력적이게 보이면 그게 결국 쓰니가 쓰니남친에게 더더더 매력적이게 보인다는 거가 되구
•••
30일 전
둥이4
그냥 궁금해서.. 그거 검색해본다고 여친에 대한 애정이 식지않음 그냥 진짜 어떻게 사나 궁금해서 그러는거지 뭐 아예 검색 안하는게 좋다만 나도 옛날 애인 등등 뭐하고 사나 순전히 호기심으로 인스타 볼때 있어 진짜 그냥 궁금해서
•••답글
둥이5
22222 나 구남친들 솔직히 걍 궁금한 마음에 프로필 같은거 보고그래
•••
둥이7
33 흔적은 지우지 그랫냐..
•••
둥이8
4444 걍 뭐하고사나 궁금해서 본 것 같은데
•••
글쓴둥이
그런거겠지 ㅠㅠ 고마웅... 전에도 들킬 때
사귀기 전에 검색한거라더니 ㅠㅠ 지금은 또 뭐라 핑계댈려나
진짜 흔적은 좀 지워주지.. 그래고 댓글 너무너무 고마워 둥이들

•••
30일 전
둥이6
둥이랑 사귀는중에 고백받은거 아니지??
•••답글
글쓴둥이
응응 아니야 !!!!!
•••
30일 전
둥이9
1년에 한 번? 그정도면 이해가능 진짜 궁금해서 그런듯 자주는 아니지?
•••답글
글쓴둥이
남자친구랑 204일인데 총 두번 있었어!
검색기록은 삭제 안하는 것 같애 ㅎㅎㅎ... ㅠㅠ

•••
둥이9
그럼 신경쓰이니까 검색안해주면 좋겠다 하구말해보는 것도 좋아!
•••
30일 전
둥이10
약간 가십거리 보고싶은 느낌으로 그러는 사람들 있긴 해
•••답글
둥이11
둥이18
30일 전
둥이12
나도 전남친이랑 다시 사귈 생각은 없지만 가끔 찾아봐ㅋㅋㅋ 약간 길티풀레저? 이런 느낌인듯ㅋㅋㅋ
•••답글
30일 전
둥이13
개별로다...
•••답글
30일 전
둥이14
30일 전
둥이15
걍 어떻게사는지 궁금했나봐
•••답글
30일 전
둥이16
난 이해못해....
•••답글
30일 전
둥이17
그런 애들 있더라.. 나도 한 일년 전에 남자애한테 고백하고 차였는데 걔가 먼저 나 인스타 언팔해서 나도 언팔했거든 근데 인친 아닌데도 굳이 찾아와서 스토리 보더라 ㅋㅋ 좀 그런 심리가 있나봄 갖기는 싫은데 나 좋다고 한 여자애 궁금해하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 여익들 동성끼리 칵테일바 가는거 흔해?495 19:23 25627 5
이성 사랑방 내 친구는 왜 인기 많은걸까571 4:15 64126 55
이성 사랑방/결혼 결혼상대 정할때 제일 중요한거 순위212 15:03 19178 2
이성 사랑방 애인 28살인데 모은 돈 1300 많은거야?228 17:26 17090 6
이성 사랑방 남자한테 인기 많은 성격182 11:54 32120 8
43128549 이성 사랑방 헤어짐을 못견뎌서 바로 환승하는 익있니...? 22:45 1 0
43128527 나를 계속 감추게 돼1 22:44 15 0
43128520 이성 사랑방 한심스러운거 맞지1 22:43 26 0
43128519 이성 사랑방 21살인데 생일선물1 22:43 16 0
43128506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한테 확 넘어가던 순간이 언제였어?3 22:42 36 0
43128501 이성 사랑방 난 언제 연애해보나~ 22:42 10 0
43128459 이별 4년 사귄 사람과 이별했는데 이젠 화가 나네1 22:40 50 0
43128438 이성 사랑방 솔직히 결혼 상대로8 22:39 50 1
43128437 이성 사랑방 남자들도 글귀같은거 프사로 해?1 22:39 16 0
43128427 연애중 얘들아 쓰레기한텐 천사처럼 잘해줄 필요없지?1 22:38 13 1
43128422 사귄 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미련이 남는 걸까..ㅠ4 22:38 28 0
43128383 이성 사랑방 동아리 1년동안 필참인데 동아리안에서 연애하는거 어떻게 생각해?3 22:36 23 0
43128362 이성 사랑방 그냥 호감 정도의 상태에서 사귀기 시작한 둥들 있어?11 22:34 65 0
43128286 이별 갑자기 내가 찍어준사진으로 프사했어12 22:30 147 0
43128276 이성 사랑방 여익들은 어떨때 가장 사이가 가까워 졌다고 느껴?7 22:30 123 0
43128262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 연락 준다면서 아직까지 없는데 내가 할까?6 22:30 28 0
43128218 이성 사랑방 구애인이랑 현애인 비교했을때 누가 더 나아??11 22:27 97 0
43128167 이성 사랑방 24 30은 어때보여??9 22:24 89 0
43128146 이성 사랑방 애인친구때문에 좀 꼬롬한데 내가 속좁은건지 봐줘ㅠ5 22:23 8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22:42 ~ 5/11 2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11 22:42 ~ 5/11 2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롤린' 역주행 대박에 팬이 디자인한 브레이브걸스 응원봉 58
접이식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치도 내놔라 파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