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고 나는 상시채용으로 1월에 혼자들어왔거든 내뒤로 두명 더 들어왔는데 두명이서 위에 선임들한테 단체선물 쫙 돌렸어.. 잘부탁한다고 2021년 신규간호사입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신규간호사000 000 2021년 신규가 둘만 있는 것도 아니고 입사시기 한달도 차이안나는데.. 같이 하면 좋았을텐데 그렇게 둘만 해버리면 안 한 나는 뭐가 되나 싶어 3월에 입사한 신규선생님도 한명 더 있는데 우리도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고민하고 있어 근데 해도 이상하고 안해도 이상할거같아ㅠ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