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다는 사람들은 뭐 안 가리고 한다지만 유독 일반인한텐 아무렇지 않게 달아.. 핸드폰 뒤에 사람 있다구요;.. 지 맘에 안들고 자기랑 생각 다르다고 와다다 쏘아 붙이고 쌍욕만 안했지 온갖 비꼬기에 이상한 생각 하는 사람 취급함 그럼 나도 맘에 안 든다고 똑같이 악플 달아도 됨? 뭐 건전한 의견을 나누는 꼴을 못봤어 커뮤에서
|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
|
악플 다는 사람들은 뭐 안 가리고 한다지만 유독 일반인한텐 아무렇지 않게 달아.. 핸드폰 뒤에 사람 있다구요;.. 지 맘에 안들고 자기랑 생각 다르다고 와다다 쏘아 붙이고 쌍욕만 안했지 온갖 비꼬기에 이상한 생각 하는 사람 취급함 그럼 나도 맘에 안 든다고 똑같이 악플 달아도 됨? 뭐 건전한 의견을 나누는 꼴을 못봤어 커뮤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