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85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학원 따로 등록해야 할 수준임... 진짜 학교 잘못 다님
대표 사진
익인1
서홍국...? 근데 툴 못 쓴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제 해낼 정도면 뭐.. 나 어야부야 졸전 하고 지금은 디자이너인데 포토샵 펜툴 못 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디자이너인 거 부럽다... 나는 취업 걱정때문에 벌써부터 우울함... 그냥 부럽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입 때 포폴 보면 불태우고싶음 ㄹㅇ..
작업물 나오기만 하면 돼 ㅋㅋㅋㅋ 나도 아직도 어? 이게 된다고? 하면서 일함 3년차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익인이도 탑쓰리니...? 이거 취업 되긴 하는 거야...!?ㅠㅠㅠㅠ 뭔가 선배들한테 들려오는 게 없어서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탑쓰리면 이마에 써붙이고 다녔어.. ㅎ 나 초대졸인데 연봉 앞자리 3찍고 돈 벌고 이쑈..
내 동생은 탑5인데 유명 방송국 이런데서 알바하더랍 뭐든 다 하게 돼이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학벌은 뭐... 결국은 돈 잘 버는 사람이 승리지 뭐 대단하다 진짜...! ㅠㅠ 동생분도 대단 ㅠㅠ... 나두 꼭 취뽀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지만 아직도 학벌 컴플렉스 이씀 흑흑 나도 탑5 학교 편입 붙었는데 돈때문에 포기했거든 ㅠㅠ... 쓰니는 둘 다 잡을 수 있다..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편입 성공했었다니 대박 편입은 경쟁률도 어마무시하잖아 ㅠㅠ 고생했어 ㅠㅠ 그리고 따듯한 말도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네 그럼 과제는 어떻게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는 얼추 어떻게든 하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뭐같긴 한데...요즘은 여자가 몸 사려야하는 것도 맞아...
16:01 l 조회 1
영어 독해실력이랑 스피킹 실력 개많이 차이난다
16:01 l 조회 1
5060 취업 지원 없는거 좀 그럼
16:01 l 조회 1
요즘 자퇴하는 고등학생 많데
16:01 l 조회 1
야즈 미.. 3주동안 부정출혈했음
16:01 l 조회 2
당근마켓에 신고 화형당한거같은 버켄스탁 올라올때마다 개웃김
16:01 l 조회 2
직원이갑자기 휴대폰케이스이쁘세요!
16:00 l 조회 5
수원사는 익인데 인계동 사건보니 두렵다
16:00 l 조회 7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1
16:00 l 조회 5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
16:00 l 조회 4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1
16:00 l 조회 12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1
15:59 l 조회 10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1
15:59 l 조회 7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10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13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7
15:58 l 조회 18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6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8
15:58 l 조회 14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9
15:57 l 조회 58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2
15:5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