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652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1/4/16) 게시물이에요
둘 다 완전 노베고  

할 줄 아는 건 한국어 뿐이야 완전 영포자^^*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어 잠깐 배웠지만 한국어랑 비슷해서 영어보다 쉬운 느낌이었어 깊게 파는 건 모르겠지만ㅠ 글고 스페인어 쓰는 원어민 친구들 보니까 개빨리 말해서 알아도 못할 거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ㅠㅠ고마워어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포자면 일본어가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우기 쉬운건 일본어! 우리나라랑 어순 완전 똑같아서 단어만 알면 기본적인 문장 만들기 너무 쉽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자 많아서 난 한자에서 포기하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근데 그냥 딱히 이유없이 배우고싶은거면 난 영어 먼저 배우는거 추천이야ㅜㅜ일본어가 쉽긴 하지만 너무 쓸 수 있는곳이 제한적이고 스페인어는 영어랑 계통 같아서 처음 하는거면 영어 배우는 느낌이랑 많이 비슷할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영어가 제일 먼저이긴 한가 ㅠㅠ 고마워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에 쓰려고 배우는건진 모르겠지만 지나가던 일문과는 스페인어를 추천해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배우는 이유는 딱히... 없는데 인생 살면서 언어 배우면 도움 될 거 같아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이렇게 할바에 주식 안하는게 맞음...?
16:44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싶은데 조언 좀
16:44 l 조회 1
본인 동성애자인데 예전에 진짜 웃겼던 일화 중 하나
16:44 l 조회 1
왜이렇게 남들이랑 비교하고 평균에 목 매다는건지
16:44 l 조회 1
이 과자 맛있다
16:44 l 조회 2
근데 이와중에도 주식 안하는 사람 있어??
16:43 l 조회 5
만화/애니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
16:43 l 조회 3
알라딘 택배 어디에서와??
16:43 l 조회 7
신용카드 한도 2000 받기 힘듦??1
16:43 l 조회 8
피검사로 면역력 WBC Count 검사해본익들아 수치 몇 나왔어?2
16:43 l 조회 6
꼽주면서 내가 말걸면 대답안하는건 뭐지
16:42 l 조회 6
성세천하 게임 하는 사람? 이의부 왜케 웃김
16:42 l 조회 5
돈 먼저 모으기 전에 빚부터 갚는게 맞지? 7
16:42 l 조회 9
단발익들아 뒷머리 뻗는거1
16:42 l 조회 4
폐급썰-나 2개월동안 회사 다닐때 아빠가 정확히 일주일에 4번이상1
16:42 l 조회 9
취준중인데 회사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커
16:42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카뱅에서 신청해도됨?1
16:42 l 조회 7
주식 나처럼 삥뜯어서 하는 사람없니ㅋㅋ
16:42 l 조회 6
아티스트베이커리 소금빵 개맛있네…?
16:42 l 조회 7
오늘 딱 면접 보고 온 지 일주일 됐는데 결과 안 나온 거면
16: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