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그렇게 외국인 감독 싫어하면 협회가 좀 다른 사람도 찾을 법 하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국대는 외국 감독이랑 스타일 잘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태용 잘하는것같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태용이 그나마 잘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술적으로는 괜찮은 감독 꽤 많음 적어도 홍보단ㅇㅇ 근데 우리 선수들이 이제 유럽에서 뛰는 선수도 많아지고 그래서 국내감독들 정도로는 선수들이 씅에 안차함. 실제로 벤투때만 훈련세션 너무 좋다고 인터뷰에서 대놓고 말할정도였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효? 근데 지금 축협이면 절대 안 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내 감독이면 k리그 감독일 텐데 K리그가 그렇게 수준높은 리그도 아니고, 국대 선수단 이끌 만큼 감독 퀄리티가 좋을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국내감독은 별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태용은 훈련세션 별로라서 선수들이 안좋아햤던 감독이라 안쓸걸???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까부터 꾸역꾸역 기어들어오는 ㅈㅂ있음
21:09 l 조회 1
홍명보 사퇴해
21:09 l 조회 1
보넥도 돌박이일 끝에 에딧 디토 같다
21:09 l 조회 1
아~ 판갈이 언제 되냐
21:09 l 조회 4
라이즈 이사진있는사람 ㅠㅠ
21:08 l 조회 10
아 인티 대리사과문 개웃기네2
21:08 l 조회 76
마운자로 맞고 식욕만 줄고 미식거림은 없을수 있어?2
21:08 l 조회 10
2027 아시안컵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2
21:08 l 조회 20
이정효 생각남ㅋㅋㅋ 5골 넣었는데 1골 먹혔다고1
21:07 l 조회 29
오늘 원빈이 라디오 보니까 러브 119 때인대1
21:07 l 조회 22
빅뱅콘 실패한 칭구들아 몇번대 받았어??7
21:07 l 조회 16
경기장에서 선수가 안뛰고 있으면 보통은 감독들이4
21:06 l 조회 43
아니 얼마나 안뛰었음 조작경기란 소리가 나와ㅋㅋ3
21:06 l 조회 24
하이브 레이블들 곧 고소공지 뜰때 되지 않았어?3
21:06 l 조회 36
아니 ㅌㅇㅌ에 이상한 사람 한둘도 아니고 거기일을 여기서 왜20
21:06 l 조회 111
쿠팡플레이 친구가 내꺼 티켓 대신 성공하면 나 못가? 4
21:06 l 조회 9
축알못인데도 이강인 옌스 손흥민? 말고는1
21:06 l 조회 31
같팬들 올드감성 너무 싫어
21:06 l 조회 24
홍은 근데 얼굴에 고집이 보여서 신기함
21:05 l 조회 7
아근데 생각해보니까 홍명보 이길의지있었으면 멕시코전처럼 공격수 다 때려넣었을텐데
21:0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