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75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5년 전 (2021/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나 이거 너무 읽고 싶은데 다공일수라 못보고 있거든.... 

혹시 작가님이 메인공 있다고 언급해주셨어? 아님 그런 지분 있는 애 있을까??

다공일수 > 일공일수 변하면 볼 수 있는데 다같살은 못봐.....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공들이 많아? 아이돌 멤버들 다 공인거야? 다공들이랑 진한 스킨쉽 있어?? 

노블은 없는거 같던데... 호옥시 그런 관계(?)가 된 공이 있어?

으어ㅜㅠ 진짜 키워드는 취향인데 다공일수... 이거 나 정말 못봐 진짜루ㅠㅠㅠㅠㅠ


나 진짜 물음표 살인마처럼 막 물어봤는데... 간절해서 그래 흑흑 (요즘 읽을거 없어ㅜ)

사장님 읽은 쏘들아 제발 알려줘ㅠㅠㅠ!

대표 사진
베리1
지금 연재부분은 아직 암것도 정해진게 업따.....멘공 있는지도 모르겠구 아직 스킨십같은것도 딱히 없엉
작가님이 따로 언급하신게있는지는 나는 모르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L 비중보다 스토리 비중이 더 큰 건가? 어후.... 아직 언급이 없다니 좀더 엄버해야겠다ㅜㅜ 쏘니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작가님도 일공일수라고 땅땅거리신게 없는듯? 아직 주식투자하는 느낌...개인적으로 음 메인공삘 나는 애는 있는데 전체적으로는 다공일수 느낌이고 멤들 다 공 같고(추가적으로 감기는 애들도 있는듯) 아직 스킨십도 정확하게 한게 없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기승전의 전에 진입 중이라는거 어디서 봤는데 럽라인은 아직인건가...?? 쏘니들 댓 보니 공들이 많은거 같아 두렵다... 난 좀 다 기다려야할거 같아ㅠㅠ 댓 고마우ㅏ 쏘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베리3
나중에 메인공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어 작가님도 다른 말 없으시고 연재분도 멘공은 없음 근데 나도 무족권 일공일수였는데(섭공 섭수 나오는 것도 싫어했음) 사집가는 진짜 다같살 외치게 됨ㅋㅋㅋㅋㅋㅋ 스킨십도 아직 ㄴㄴ 노블 나오는지도 모르겠음 한 그룹 멤버들이 다 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다같살은 외치게 되다니 ㅋㅋㅋㅋㅋㅋ 나도 무조건 일공일수라 다공일수 키워드만 봐도 피해가거든ㅠㅠ 이거 언급이 많아서 읽고 싶은데 진짜 다같살 될까 무서워... 막상 읽으면 다를 수도 있는데 시작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ㅋ 암튼 아직 정해진게 없구나. 난 엄버해야겠다. 고마워 쏘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베리3
ㅇㅇ 아직 시작 안 했음 엄버하는 게 나아 재밌어서 담화 너무 보고싶거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원불변 보는 익잇어?? 3
06.25 23:41 l 조회 49
해빙곡선 걍 은산이가 먼저 아기 가로챗고만 1
06.25 23:35 l 조회 20
웹툰 ㄹㅈ 신작 진짜 뭐냐 대박임 4
06.25 23:31 l 조회 73
리디 포인트 이제앎
06.25 23:18 l 조회 19
리디 비포써라 베리들아
06.25 23:15 l 조회 8
웹툰 1코인 작품 110이면 사는데
06.25 23:13 l 조회 22
웹툰 내 기준 요즘 휴재랑 지각 심한 웹툰들
06.25 23:08 l 조회 70
맨날 지각하고 맨날 휴재하고 이런 거 작품 페이지 내에 표시 좀 됐으면 2
06.25 22:53 l 조회 42
웹툰 ㅂㅎ) 시떫 하 8
06.25 22:24 l 조회 960
소설 수요 없는 공급 본 베리 있나? 1
06.25 22:20 l 조회 11
웹툰 외전 때문에 서재 나뉜 거 영원히 신경 쓰이기,,,,
06.25 21:31 l 조회 60
열침 소설 어디부터 읽으면 될까 (ㅅㅍㅈㅇ
06.25 21:18 l 조회 11
예전에 수? 때문ㄴ에 벨소 읽는 사람까지 정신병걸릴 것 같다는 작품 뭐였딪 1
06.25 21:08 l 조회 44
소설 3월 이번 외전 호칭 오타 많은 거 맞지?
06.25 21:07 l 조회 27
야화첩 안본눈인데 외전만 찍먹해봐도 되나 3
06.25 20:26 l 조회 247
3월 진짜 3월 영원히 보고십어....,ㅠ
06.25 19:59 l 조회 32
아니 베리들아 야화첩 표지 봤냐구우 7
06.25 19:51 l 조회 1094 l 추천 1
소설 3월 이번 외전 끝까지 방금 보ㅏㅆ는데 ㅅㅍㅈㅇ 1
06.25 19:34 l 조회 130
웹툰 금량 어릴때 왜이렇게 귀엽냐 1
06.25 19:34 l 조회 27
리하르트 경매 사이트 아이디 무슨뜻이야?ㅠㅠ 1
06.25 19:3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