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22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5년 전 (2021/4/26)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턱 짧은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 길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 작고 눈이 크면 잘어울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잘 어울리는 편인데 턱 짧고 목 짧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상 이쁜사람 !! 단발하면 두상이 넘 잘드러나서 두상이쁘면 잘어울리는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작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머리길때 남자같단 소리 들었어 자르니까 훨씬낫고 어려보인댘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은 얼굴 짧은 턱 약간 가로로 넓은 얼굴 목이 얇고 길다는 내 얘기! 다들 단발이 인생 머리라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 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목 짧은데 베스트임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쁜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주변에서 단발해라 하는데 난 일단 얼굴이 둥근편임! 장발해서 얼굴형을 가리는게 나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봐 항상 턱끝 단발이나 아님 단발펌이 낫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굴 작은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 작은 게 베스트고.. 중안부든 턱이든 좀 짧은 동안형 얼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턱 짧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얼굴 짧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목도 짧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관 짧으면 잘어울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옆광대+턱짧음+목 상대적으로 얇은 편인데 칼단발이 베스트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익인,,,, 단발한지 두달째 잘어울린다는 소리 오백번 들었는데 나는 얼굴 길고 대신 얼굴살도 없는편이고 그 성형해서 깎는턱 거기부분이 없엉,,, 목도 짧은편이고,,,,통통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얼굴 긴데 이번에 단발하고 다들 인생머리라고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얼굴도 작은편 아니고 동그란데(동글동글 이건 아닌데 내가봐도 브이라인은 아님)단발 잘어울려 주변에서도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은 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은 얼굴+기린목+얼굴형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작음 눈 땡글 목짧 얼굴살은 좀 있음 턱짧음 턱은 뾰족한데 단발머리가 인생머리래 이것만 하래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데 얼굴 작고 목이 길어
눈은 딱히 안 큼 옆광대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각 안해봤는데 턱도 짧고 목도 짧고 얼굴 동그란편!
단발이 훨씬 잘어울리고 주변도 단발했을때나 단발 사진보고 제발 단발 계속 하라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용실 가는 곳마다 원장님이 단발찰떡이라고 하는데 얼굴형둥글고 목짧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턱길고 하관 긴데, 턱보다 짧은 단발이 베스트였ㅇ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목 짧고, 좀 동글동글하게 생겼는데 단발머리하면 약간 일본식 느낌나서 그런지 남자애들은 단발이 훨 낫다하고, 여자애들도 대부분 단발 추천하고 일부는 얘기 갈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턱선 코선이 예뻐 특히 옆라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턱 짧고 목 짧고 얼굴 둥글둥글한데 단발이 베스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얼굴작고 목이 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얼굴 크고 목 짧고 동글동글하고 광대있고 옆라인 별로인데 단발이 제일 잘어울림 댓에서 말 나온거 중에 나랑 맞는게 턱짧다는거 하나밖에 없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단발도 스타일링별로 잘어울리는 스탈 완전 갈려서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한 번씩 머리.기르는 거 꽂혔다가 다시 단발로 자르면 드디어 잘랐다며 단발이 훨씬 잘 어울린다는 말 2n년 들었는데 (칼단발 인생...)
턱 짧고 목 길고 동글동글해 얼굴 크기늠 보통과 작음 사이 같고....눈은 안 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목 안 길고 눈 별로 안 크고 동글동글한데 나 단발 잘 어울려...아 턱은 좀 짧나? 그냥 얼굴에 따라 다른 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얼굴 갸름하고 약간 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장발이 오히려 안어울리는데 단발 잘 어울린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얼굴도 안 작고 목도 그렇게 안길어.. 목이 짧은건 아닌데 굵길...? 얼굴에 살없고 턱 뾰족한 편이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목 짧고 중안부, 하안부 둘 다 긴편인데 단발이 베스트임 단발이 하안부 긴걸 보완해주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칼단발 잘어울렸는데 일단 턱이 짧고 얼굴이 많이 둥근편!두상도 영향을 주는지는 잘모르겠는데 나 뒤통수가 볼록하고!ㅁㅓ리결이 얇아서 긴머리보다는 단발이 더 볼륨도 잘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턱짧은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도 보면 특정선수 빠들 보이는데
11:38 l 조회 1
근데 진짜 왜 다 뒤에만 서잇음?? 골 안 넣냐?
11:38 l 조회 2
배고파 ㅠㅠㅠ 밥 골라줘 1122
11:38 l 조회 3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6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7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1
11:37 l 조회 6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9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1
11:37 l 조회 16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1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53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11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3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6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40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