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3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사실 내가 B 입장인데 

A C 둘은 성격차이 + 개인 사정으로 고딩때 절교했어 (왕따 따돌림 학폭x)

내가 중간다리 같은 느낌? 뭔 말인지 알지

나한테 자주 고민상담하고 나랑도 정말 친한 두명이야

물론 서로에게는 A나 C 이야기를 안꺼내지.... 완전 언금

내가 이기적인건 아니지?.... 생각해보면 마음이 참 복잡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이기적인건 아닌데 a랑 c 입장에서 불편한건 어쩔 수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a나c가 각자 안놀기를 바라는게 이기적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도 아니고 이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때는 싫었는데 지금은 이해하고 존중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사이는 둘이 알아서 끝냈을거라 생각해서... 쓰니랑 싸운 것도 아닌데 양쪽 다 만나도 되지 이기적인거 절대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어디 이야기할곳이 없어서 고민이었어ㅠㅠㅠ 댓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랑 똑같은 상황이네...나두 둘 따로 만나면서 언급 안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1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
11:30 l 조회 2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
11:30 l 조회 2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8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5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1
11:30 l 조회 25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1
11:29 l 조회 17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
11:29 l 조회 17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1
11:29 l 조회 28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1
11:29 l 조회 23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
11:29 l 조회 5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4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7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32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11:28 l 조회 23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1
11:28 l 조회 116
gs 커피머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방법 잇나...2
11:28 l 조회 18
남아공 경기 지면 우리 떨어져????
11:28 l 조회 18
홍명버 보면 왤케 가슴 답답하고 개빡치냐2
11:2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