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83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as 받으러 왔는데 

펌을 다시 하려면 크리닉도 다시 해야한대 

 

펌은 무료로 해줄 수 있는데 크리닉은 비용 부담해야한대 

원래 이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아니... 나는 오히려 크리닉 쿠폰 주셨는디.............
근데 이건 바로 못쓴다고 했고 다음에 와서 쓰라고 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곳은 오히려오히려 모발 손상된다고 죄송하다고 크리닉 진행하고 AS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펌이 잘 안나온 이유가 내 머리가 너무 상해서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초에 맨 첨에 할 때 안내 했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가 너무 상해서 재생크리닉 8만원짜리 해야하는데 내가 2단계 5만원짜리로 했거든..? 이것도 미리 말씀 주신거라고 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하.... 그럼 안내는 되어있긴 했네... 상황상 내는게 맞을듯..............
근데 크리닉 비싼거 받았는데도 그런겨? ㅠㅠㅠㅠㅠ 아휴 시간이랑 돈 너무 고통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5만원 크리닉이면 그렇게 엄청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약값 생각하면 비싼데 너무 속상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암튼 다시 받으려면.. .. .크리닉 하는게 좋을듯... 나 AS받고 진짜 머리 다 밀어버리고 싶었어 겉으로는 상한거 티 안나는데
맨날 엉켯어 엄청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지금 받으러 와서 안내 받고 샴푸하고 잠깐 대기중이야.. 원래 5만원짜리 크리닉 3만원만 받고 재시술 해주신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어.. 근데 원래 as는 무료 아닌가 싶어서ㅠㅠ 글 쓴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리닉 무료로 해줬는데.. 거기서 펌망해서 내 머리도 상하고 한번더 해야되는건데 왜 클리닉이 유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펌이 잘 안나온 이유가 내 머리가 많이 손상되서라는데.. 카톡으로 재시술 여부 물었을 때 이렇게 연락 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 할때 손상때문에 펌 잘안나올수도있다고 안내했어?
아님 쓰니가 보기에도 손상이 심했어?
그거 아니면 쓰니 책임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펌 할 때 머리가 손상모라서 머리 끝부분도 쳐냈고 무슨 재생크리닉 8만원?짜리 받아야하는데 부담이 되서 5만원짜리로 받았거든.. 이것도 안내라면 안내는 맞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ㅠ 근데 뭔 클리닉이 그렇게 비싸... 암튼 안내는 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유.. 그냥 추가비용 3만원만 받고 크리닉이랑 펌 다시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그냥 받로 했어..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재생크리닉으로 받는건데.. 머리로 스트레스 받은거 생각하니 너무 답답하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차 카페는 몇시간 동안 공부해도 아무도 신경 안 쓰지??
23:21 l 조회 2
무역쪽 나이 많이 봐?
23:21 l 조회 2
우울증있는 애인
23:20 l 조회 2
주식 진짜 개망했다…
23:20 l 조회 5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5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5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3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1
23:20 l 조회 7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1
23:20 l 조회 7
영화 홈캠 재미써?2
23:20 l 조회 7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23:20 l 조회 4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3
23:19 l 조회 25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1
23:19 l 조회 15
지금 서울 비와??1
23:19 l 조회 4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2
23:19 l 조회 9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6
23:19 l 조회 19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23:18 l 조회 5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3
23:18 l 조회 27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23:18 l 조회 10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
23: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