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4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86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 일부.. 

왜냐면 내가 고딩때 느낀거임. 솔직히 고1때는 애들 다 애기애기 한 그런느낌 있는데 고2부터는 좀 성숙해진 느낌이 들거든 

근데 의외로 사적으로 연락하는 애들도 좀 있고 내가 다닌 학교에 어떤 쌤은 좀 유사남친행세? 이걸 뭐라해야하지 

아무튼 남친처럼 행동하는 그런거 많았어.. 여고라 그런지 애들 반응이 반으로 갈렸는데 진짜 혐오하는 애들하고 좀 즐기는 애들 이렇게 나뉨 

그리고 이쁜애가 좀 반응해주면 그 애한테 유독 더 심해지는 경향도 있음 

내가 본거: 수업시간에 문제풀으라고 준 시간에 쌤 교실 돌아다니다가 볼펜으로 어떤 애 어깨 콕 하고 둘이 잡담, 그리고 책상에 올려진 물건 같은거 들어서 스몰토킹 시전, 이쁘고 몸매좋은데 성격도 좋은 노는애 있었는데 걔한테 치마 너무 짧은거 아니니~ 하면서 둘이 장난침ㅋㅋㅋ  

근데 걔랑 치마길이 비슷한 애들 많았다는게 킬포, 혼내는 식이 아니라 유사남친이었음 ㄹㅇ 교사의 입장에서 치마단속하는 행위였으면 늘려와서 검사맡으라 하거나 벌점을 줬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역겹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역겨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젊은 교사중에 학생을 이성으로 보는 사람 ㄹㅇ 많음 옆에서 보면 진짜 개토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빛이 다름.. 젊은 교사들 중에도 학생에게 무감정인 사람도 있는데 반면에 여자로 보는 그 눈빛과 행동은 ㄹㅇ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난 그땐 설렌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그놈 뭐지 싶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고였는데 설렌다는 애들 꽤 많았음ㅋㅋ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많아 애들이 말 안해서 그렇지
그 나이 때에 동경하는 쌤이 다정하게 뭐 하나라도 해주면 그게 계속 생각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여고였는데 그러다 보니까 그런 거 더 심했던 것 같애 생각해 보니까 ㅜ 나도 막 깊티로 커피랑 햄버거세트 이런 거 받은 적 있는데 왜 준 건지 모르겎음 .. 어떤 애한테는 머리 쓰다듬었다고 하고 지금 생각해 보니까 진짜 미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뭐야 ㅋㅋㅋㅋ 따라온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ㄹㅇ 다 그런 건 아닌데 있긴 있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여고였는데 이런 남자쌤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애한테 생일이라고 뭐 사주고 카톡하로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사람 꽤많대.. 심지어 선생님들끼리 회식같은데 가서 예쁜애들 얘기도 한다고 직접 말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다니던 학교에는 남학생 졸업하고 여선생님이랑 연애했고..
친구네 학교에선 남선생님이랑 여학생 연애하는거 들켜서 난리났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상한사람들이나 그러지... 괜찮은 이십대들은 이미 또래들한테 인기있고 여자들이 다채가서 저런짓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고등학교 다닐땐 우리반애랑 나 졸업하고 나서는 우리 아래학년이랑 사귄 남자쌤 있었음 내가 졸업하고 나서 경찰오고 난리나서 이때 알았지만.. 딱 본문이랑 똑같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성으로 보는거 말고도 선생님이 몇몇 학생들에게만 잘해주는거 너무 싫었어.. 모범생한테 조금 잘해주는건 그럴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수업태도 안 좋은애랑 친해지면 걔네랑 얘기하다가 수업 딴길로 샌적도 많고 같은 행동을 해도 누구는 더 칭찬 받고 더 혼나고 이런게 느껴져서 싫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학교도 중학생때 젊은 남자선생이 그래서 난리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등학교에서 그런일 비일비재하더라 급식 줄 설때 들었는데 여고에서 인기많은 남자쌤이 야자 끝나고 밤늦게 본인 차 태워준다면서 차 태워줬다는데 한 학년 낮은 학생은 설렜다 다른 친구들 앞에서 그러는데 그거 듣고 남자 선생님이라고 믿을게 못되네 이생각들었음 다른 여자애들은 위험하다고 다음부터는 차 타지말라고 충고해주고있더라고; 그쌤 여자면 다 추파 던지고 다니더라 심지어 영어쌤이랑도 연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대뿐만이 아님 더 나이먹은 선생님 중에서도 그럼^^... 근데 또래 여자들한테 인기 1도 없을 것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고등학교때는 할아버지 선생님 밖에 없어서 손녀 느낌으로 친했는데
중딩때 한명은 그러다 성추행으로 교편 내려놓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 사람있다더라....
우리학교 젊은 남자쌤은 애들이 좋다고 따라다니고 그래도 절대 여지도 안 줌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고딩시절 떠올려보니 잘생기고 인기많은 남자쌤들은 다 선 지킬 줄 아는 분들이어서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사람도 교육자라고... 진짜 으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썸남 30대 교사였는데 여고에서 일할때 일 말해주는데 여학생은 그냥 가정문제로 도움 요청하는건데 얜 그 여자애가 지 좋아하는거 같아서 선 그었다고 말함 머리에 똥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체육쌤 진심..나 중3때 고등학교 고민하니까 나보고 체육쌤이 자기 ㅇㅇ고등학교로 가니까 너가 오면 좋겠다 이럼,,,너 예쁘니까 나 가는데 같이 가자~ 장난식으로 이랬는데 그땐 어려서 몰랐는데 ㄹㅇ기분나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원쌤들이 레전드 ㄹㅇ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학원쌤 ㄹㅇ ㅋㅋㅋ 진짜 미쳣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레알 토나오더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먼가 이해는감..ㅋㅋㅋ난 학교 쌤은 아니고 학원강사쌤한테 유사연애 맘있었던적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으엑... 아니 진짜 봐줘서 성숙한 고딩을 보고 그사람이 학생인거 모를땜 연애감정 느낄 수 있는데 그친구가 학생이라는걸 알고 있다면 아무리 성숙해고 연애감정 못느끼는게 정상 아님?
머리를 장식으로 달고 다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한테 뭐라하는거 아니고 학생보고 연애감정 느끼는 성인놈들에게 하는 말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알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막 쉬는시간이나 점심시간에 학생 뒤 따라다니는 남자쌤들 한두명씩 있었음 바로 도망갔지만 위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진짜 싫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교사들 최소 40대 초반만 있던 학교만 다녀서 이런 글 뭔가 충격임... 난 선생님이랑 신명나게 싸우기만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사립이라 선생님들 연령대 높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교도 그런 쌤 많았음 유사남친 ㄹㅇ,, 근데 학원샘은 진짜 사귀더라 나 고2 때 울 학원 친구 29살 학원쌤이랑 사귐,,,,,, 둘이 영화 보러 가고 놀러 가고 나 진짜 기절할 뻔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윽 뭐야
잠재적 범죄자야 뭐야 싶은데?
다른 사회적 위치도 아니고 선생이.....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졸업 후긴 한데 우리 반 애 재수할 동안 학교에서 체대준비했거든 걔만 그런 건 아니고 체대 재수는 학교에서 준비도 했나봐
근데 봐주시던 체육쌤과 그해 결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들 문제 풀라 해놓고 와서 스몰토킹 하는거 ㄹㅇ맞아 그때는 마냥 말 걸어주고 쌤이 친하게 나만 특별하게 관심 가져주셔서 좋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단순 가르치는 학생으로 주는 관심은 아니었던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ㄹㅇ ㅋㅋㅋ 좀 노는데 이쁜 애들한테 더 살갑게 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남편 고등학교 화학선생님인데
여학생들한테 새벽에 전화온적있음 진짜 다걸고
제정신이 아닌애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고1때 선배들이 새벽에 전화 거는 경우 있다고 들음
그래서 쌤이 새벽이랑 주말에는 웬만하면 문자로 연락달라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학생 학원 보조강사가 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앜ㅋㅋ ㅇㅈ 나 고딩때 입시미술학원다녔는데 대학생 남자보조강사가 예쁜학생들 옆에서만 되게 친절하고 말걸어주고 챙겨주는데 나같이 평범한학생은 신경도 안써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옛날에 학원쌤이 나보고 자기가 좀만 더 어렸으면 너 좋은 학교보내고 자기랑 결혼시켰을거라했어. 제정신인가싶었음 이시대의 민며느리제인가 쉬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진짜 왜그러는지... 미성년자인 학생들이 여자로 보이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랑 동창(여고임) 젊은?남자쌤이랑(29-31살정도) 고2때부터 썸타다가 자기 말로는 성인되서 사겼다던데 동창들 사이에서 소문 다퍼졌어 이런거 신고못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정ㅋㅋㅋㅋㅋ 우리 학교 국어쌤중에 그렇게 장난치다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쌤이 그 이쁜 애한테 진짜로 사귀자고 연락해서 소문 쫙 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나이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 고2 고3 때 가르치셨는데 아마 고2때 쌤이 29.. 우리 20됐을때 쌤이 31... 진짜 더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릴때 당시엔 잘 모르겠는데 어른되면 더러운 의도였다는거 깨닫게 되는거같아. 그래서 미자랑 성인은 절대 사귀면 안된다.. 어릴땐 순진해서 뭐가 뭔지도 모름 판단력이 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중딩 때도 반에 찾아와서 초콜릿 챙겨주고 포옹한 원어민 교사 있었어.. 수업 때도 맨날와서 어깨 조물락 댔음..근데 나이 국적 상관없는거 같아ㅋㅋㅋㅋ고딩때 입시 학원 40대 원장도 애들 몰래 뒷짐지고 내 손 잡고 있고 그랬어 시벌놈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 공학으로 만들어버려야함.. 여고남고 이성선생님오면 솔직히 바깥에서 보면 엥? 할 사람인데 또래 이성친구가 없어서그른지 뭔가 더 그러는 느낌도 있을거같음... 물론 선생님이 먼저 그런식으로 다가가면 안되지만 애들이 꺄꺄 잘생겼어요 예뻐요 이러는데 으쓱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애들이 쉬는시간에 찾아가고 말걸고 칭찬해주면 약간 으쓱하게되긴 하지..
내친구들은 저 쌤 나중에 꼭 남고 가야한다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ㅋ
공학이면 그래도 또래 이성이랑 교류할일이 많은데 그게 아니니까 더 심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유명 강사 조교들.. 강사 조교들 우리학교 여고생들한테만 핸드폰으로 문자하고 막 밥사준다하고 그랬음.. 남자애들은 대충 친한척만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교사자격없음.. 같은 교사로서 창피하군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
20:33 l 조회 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7
이가수??누군지알아?
20:33 l 조회 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1
20:32 l 조회 10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6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
20:32 l 조회 3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3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15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4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4
20:31 l 조회 11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3
20:31 l 조회 7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6
20:31 l 조회 22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31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15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2
20:30 l 조회 13
공고 왈케 안 떠ㅜㅜ2
20:30 l 조회 20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3
20:30 l 조회 15
태슬펌인가 여튼 단발 스트레이트 펌했는데 머리 언제까지 안감는게 안전해?
20:29 l 조회 3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니...?5
20: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