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뭐라고 같잖을 수 있는데 그 친구가애아빠도 없이 혼자서 아기 잘 키우고 애기 근황사진 올리는 거 보면서 애 커가는 거 보면 친하지도 않은데 괜히 참 장하고 멋있다 이런 생각 들어... ㅠㅠ 나도 나이먹어가니까 그런듯
|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
|
니가 뭐라고 같잖을 수 있는데 그 친구가애아빠도 없이 혼자서 아기 잘 키우고 애기 근황사진 올리는 거 보면서 애 커가는 거 보면 친하지도 않은데 괜히 참 장하고 멋있다 이런 생각 들어... ㅠㅠ 나도 나이먹어가니까 그런듯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