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비공개 다 풀고 안녕하세요 땡땡입니다 늦은 나이에 꿈이 생겼고 좋은 기회로 어느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불안정하고 확신이 없던 상태라서 솔직하게 말하고 다니지 못 했습니다 이름도 개명을 하였고 이제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상태라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부터 땡땡이라는 이름으로 (회사이름) 소속 배우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해서 좋은 데뷔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식으로 올리려고 하는데 어때...회사에서도 보신다고 하셨어ㅠㅠㅠㅠㅠ일단 나보고 적어보래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