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5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5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인스타에 비공개 다 풀고 안녕하세요 땡땡입니다 늦은 나이에 꿈이 생겼고 좋은 기회로 어느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불안정하고 확신이 없던 상태라서 솔직하게 말하고 다니지 못 했습니다 이름도 개명을 하였고 이제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상태라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부터 땡땡이라는 이름으로 (회사이름) 소속 배우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해서 좋은 데뷔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식으로 올리려고 하는데 어때...회사에서도 보신다고 하셨어ㅠㅠㅠㅠㅠ일단 나보고 적어보래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곧 활동 시작이라서 회사에서 올리라고 하신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자체는 ㄱㅊ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행이다ㅠㅠ봐줘서 고마워ㅠㅠㅠ친구들도 너무 서운하게 생각했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겸손해보여 데뷔 축하해 꿈 향해 열심히 달려가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멋있다 축하해!!!🎉🎉🎉
친한 친구들이 많이 서운해하면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건 어때? 회사에서 싫어하시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유명해져서 돈길만 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올리구 친했던 친구들한테는 갠적으로 한번 더 연락 하면 좋을듯! 회사에서 허락 해주신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줘서 고마워!!친한 친구들이나 지인들은 당연히 직접 연락할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하해 너무너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데뷔한다...언니...연예인이다...이러면서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성공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녕하세요 땡땡입니다 늦은 나이에 꿈이 생겼고 좋은 기회로 어느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불안정하고 확신이 없던 상태라 말하지 못했어요 이젠 솔직하게 꿈을 펼칠 수 있을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오늘부터 땡땡이라는 이름으로 (회사이름) 소속 배우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해서 좋은 데뷔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수정 고마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져! 너무너무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이런것도 귀엽고 가볍고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 잘 썼다! 쓰니 꿈 이룬거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 괜찮다! 부러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심히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앜 떨리겠다... 내가 팬해줄게 쓰니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멋있다 소속사는 어떻게 들어가게 됐는지 물어봐도 될까..? 혹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얘들아ㅠㅠㅠ나 회사와서 이따 다 댓글 달아리줄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축하행축하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축하해! 꽃길 걷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배우쪽은 아니지만 주변에 말 안하고 배우고있는데 쓰니 너무 멋있다! 잘됐으면 좋겠고 응원할게! 나중에 만나는날이 오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멋지다 나도 늦게나마 꿈을 찾게 되었는데 열심히 해봐야지
진심으로 응원해❤멋진 날들이 다가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멋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표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ㅠㅠㅠ나 처음 쓰는 건데 해야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저번에도 올린 거 봤어!
친구들이 뮤슨 일 하냐고 물어보면 대답하기 곤란하다는 식으로 올렸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 올렸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어지는 내용 아니여도 본표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웅 알아볼 수 있잖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ㅎ 고마웡 나두 다음에 본표 잊지 말고 해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ㅜㅜㅠ 쓰니 혹시 베우 도전 몇살때쯤부터 했어...? 연습생을 얼마정도했는지 알려줄수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럽고 멋있다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원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축하해 쓰나💕🧡💕 좋은 작품 만나서 쓰니 연기 보여주구싶은 만큼 다 했으면 좋겠다💓 미리 데뷔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야 혹시 배우 몇살때부터 준비 시작했어? 연습생은 얼마정도 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나 배우 일 잘하고있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
2:06 l 조회 3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
2:06 l 조회 6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9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12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5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5
entp estj 사이 어떰????
2:04 l 조회 8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
2:04 l 조회 5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4
2:04 l 조회 3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7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1
2:04 l 조회 8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1
2:04 l 조회 10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4
하남미사 익들아 있어??🖐 2
2:03 l 조회 13
고딩남자애들 5
2:03 l 조회 11
배는 왜 고픈거냐 짜증나죽ㄱ게ㅛ네
2:03 l 조회 3
재건축 앞둔 상태인데 올리모델링하는 이유가 머야? 3
2:03 l 조회 12
조금이라도 신경쓰면 배 아픈거 정상이지?
2:02 l 조회 13
백수취준익 새로운 친구 사귀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나갔는데 지인으로 이어진 사람 한명도 없어4
2:02 l 조회 18
나 궁금해진게 진짜 지인이 성소수자면 손절하고 싶어져??15
2:0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