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00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03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운동 끝나고 나, 여친, 여자지인 이렇게 셋이 음료수를 먹으려고 했단 말이야??

여자 지인이 낑낑대면서 음료수를 못따고 있길래 내가 뺏어서 따서 줬거든??

근데 나중에 집에 와서 여자 친구가 엄청 노발대발 하는거야....

오늘까지 냉전 상태고....

솔직히 익들아 이해 돼???

123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어제 내내
차에서 미안하다고 했고
이런 매너가 싫다면 다음부터 자제할게 라고 했어...
그런데도 불구하고 계속 냉전상태야
오늘 불금인데..계속 이런 상태라서 만나는 것도 애매해졌고...
나 진짜 마음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굳이 애인이 있는데 그 앞에다 대고 매너 챙긴답시고 다른 이성 챙기는 행동인디 그게 어케 화가 안나 ㅋㅋㅋ ㅠㅠ 애인 없을 때나 그런 행동이 매너아니여?
그리고 다음부터 자제한다니 그 말 내 애인이 나한테 했음 그럼 나 없을 땐 저러고 다니겠다는 말인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음,,,내기준 걍 여친이 예민한거같아 그럼 그상황에서 병 안따주고 여사친이 음료 못먹어야되나? 그건아니잖아
뭐 쓰니가 여사친이랑 바람났어서 여친이 그 여사친 싫어한다 이런경우가 아니라면 쓰니행동 너무 이해가능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그니까 ,,댓글 보고 진짜 놀람 난 더블데이트도 많이했는데 그냥 그때그때 필요한 도움 줄수도 있는거지.... 별 생각 없었는데 ..저 행동 자체는 솔직히 화내는거 오바임 필요없는 매너도 아니고 진짜 음료를 못따는건데...그 후 쓰니가 기분나쁘게 말한건 나도 잘 모르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3333 나라도 옆에 남친 있는데 남사친이 낑낑 대고있으면 "그것도 못하냐~"하면서 도와줄듯ㅋㅋㅋㅋ 아무 감정 없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나같음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별... 관계를 이어나가려는 쓰니가 진짜 보살같은데? 이런거까지 질투하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도 투정 한번 부리고 끝날 일 아니야? 뭘 다음날 약속까지 파토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쓰니가 여친분 아직 좋아하는거 느껴지는데 이런말 해서 미안하지만 여친분은 애인이 이런거까지 못하게 할거면 애인이 아니라 노예를 찾아봐야할듯... 자기가 원하는거만 해야하고 원하지 ㅇ않으면 하면 안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아 난 여친 개오바같어.. 기분나쁘게 하면 다 잘못한거야?
그건 중고딩 연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진짜 나도 질투많은편이라서 많이 싸운적있는데 따줄수도있지?? 우리 둘 잘먹고있는데 만약 내친구가 낑낑대면 오빠가 좀 따줘~ 할거같은디? 아우 피곤하다 뺏어서 따줬다해도 속으로 ㅇㅇ잘했네 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음 근데 내생각엔 내가 따줘~ 말해서 따준거랑 남친이 알아서 따준 거랑은 다른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좀 따주면 어뗘.. 뭐 어려운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와 난 너무이해되는데
남친이 그러면 너무 싫을 것 같아
사과해도 말로는 괜찮아 해도 속으로 꽁해있을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사람마다 다른거니 쓰니여친이 기분나쁘다면 기분나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이 주제 예전에도 나와서 내 여자 친구들이랑 토론했는데 만장일치로 따주는 게 정상이다라고 말나옴... 그냥 힘들어 하는 사람 도와주는 게 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ㅋㅋ 댓글만 봐도 여친 왜빡쳤는지 알 것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여기서 다른 익들이 괜찮다말다 하는 말들이 뭐가 중요해? 익인들이랑 쓰니랑 사귀는 것도 아닌데ㅋㅋㅋ
그 매너가 싫은 여자랑 사귀는 건데 계속 만나고 싶으면 쓰니가 바꾸면 될일이지 여기서 잘잘못을 따져봤자 이건 아무 쓸모가 없어 뭐 도덕적으로 문제될 일도 아니니 정답도 없고ㅇㅇ
난 그 깻잎 잡아주고 말고 갑자기 그게 떠오른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난 내 친구(여자애)가 남친앞에서 남자한테 호의 베풀었다가 그 남친애가 겁나삐진거 봐서 이런거 걍 가볍게 못보겠더라.. 부부사이에도 남자들이 아내한테 의심하고 상대 남자한테 겁나 질투해서 의처증이 사고로 이어지는경우 흔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부부/커플이 항상 함께 있는게 아닌다보니 내가 안보이는데서 내 연인이 다른 이성과 썸타는거 아닌가?? 하고 의심하고 상상하게되는거니 다들 최대한 여지안주려 하면서 사는거지
이런 룰이나 제약들이 싫음 뭐 헤어져야지.. 갑자기 유미의세포들에서 바비 생각남 바비도 여지주면서 여주랑 사귀고 나중에 자기 알바생한테도 여지주면서 결국 알바생이랑 결혼한겈ㅋ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다른 여자 거 해주기 이전에 여자친구 거 해 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뭐지...어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낑낑대고 있는데 멀뚱히 쳐다보고 있는 게 더 별론데 가치관이 안 맞나 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댓 보니까 왜 화났는지 알겠네 그냥 여친 놔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2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글 보고는 별생각 없었는데 댓 보니까 여친 이해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여친입장에선 화날수 있다고 보는데 나는 안저럴거같음
음료 뚜껑하나 정도는 따줄수도 있지 머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어웅 여친 예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여친도 예민한데 쓰니 답글 보니까 그건 또 그거대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음 그럴수있는데 처음이면 다음번부턴 안그러면되지 .. 아니면 다음에는 그런 자리에선 여친 먼저 열어주고 다른 사람거 열어줘 그럼 매너라고 생각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잘 해결됐길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근데 솔직히 남친이 어떤 타입에 따라서 다를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런거 되게 자연스러운 사람 있음 괜히 꽁기한... 반대로 여친이 남사친이랑 너무 장난스럽게 친밀한 그런 느낌 받았을 때 생각하면 될듯 남사친 있는건 어쩔 수 없고 선 잘 지키는 사람도 있지만 그 여친이 어떤 성격이냐에 따라 뭔가 꽁기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여친이 개예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내 기준 화낼 일인가 싶음 따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앞에서 힘들어하는사람 있으면 도와줄수도 있지.... 빤히 낑낑대는데 안도와주는게 더 이상한거아닌기 연애매너 어렵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따주는거에 화난게아니라 그뒤 반응이 문제였던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이해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그럴수도 있지 생각했는데 말하는 거 보니까 왜 화났는지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답정너인가... 난 쓰니 여친이 이 글 꼭 봤으면 좋겠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오 솔직히 나는 왜 화낼 일인지 모르겠어ㅜㅜ 근데 여친이 화냈다니까 여친은 싫었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나였어도 뒤짚어짐 ㅎ 상상만 해도 화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22내 뚜껑도 같이 열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너가 여자친구를 매너로 꼬셨고 여자친구가 너한테 자잘한 매너가 매력있다고 해줬으면 그런 다정한 매너는 조심하는 게 맞지 그리고 아무리 다른 사람들 의견 물어봤자 여자친구가 드는 감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잘 풀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난 아무 생각 안드는데 댓글 정주행하면 좀 다른가.. 보고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나 여잔데 쓰니한테 너무 뭐라하는거같다 그럴수도있다고 생각하는데 난..
내가 여친이어도 기분안나쁠거같다만 아닌사람도 있으니까
근데 뭐 스스로에게 취하니 뭐니 왜그러는거야
잘모르고 별생각없이 까줄수도있지 이제 여친이랑 다투고 다신 안그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반대로 생각해봐 너랑 여친이랑 아는형이랑 같이 밥먹는데 형이 뭐먹다가 옷에 흘렸어 그걸 여친이 닦아주는거야 어땡? 아무렇지도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난 짜증날거같음 내 남친이 굳이 왜 내 앞에서 여자가 부탁한것두 아닌데 따주는거지.... 내 남친은 절대 안해ㅋㅋㅋ 약간 끼부리는거같앙..... 아니라고 하겠지만 그렇게 보여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본문만 보고는 이걸로 왜 화내지 했는데 댓글보니까 여친 화난이유 알겠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아니 해줄수있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별 아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너 혹시 ㅂㅂ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아오 답답해 그냥 여친이 싫다면 하지마 그럼 되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나였어도 싫음 ㅋㅋㅋㅋㅋ 따달라고 한 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응 여친 이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인티에서 이런 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이런 기준에 맞추면 난 절대 연애 못할 듯... 병뚜껑이 why...? 대체 why...? 여친있가고 그정도도 못하는 걸까 자기 의지로근데 그럼 여사친은 안 되고 남사친은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댓글 다 봤는데
얘는 걍 사과 몇 마디로 그 상황을 “회피”하고 싶었던 거임...ㅋㅋㅋㅋ
진심으로 한 사과가 아니라
그냥 여친 비위 맞춰서 어영부영 넘어가려고 한 사과
댓글 말투에서도 그게 티가 나는데
직접 얼굴 보고 목소리 들었던 여친은
그걸 눈치 못챘을까...?
나였으면 그런 사과 아닌 사과 듣고
더 빡쳤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그리고 쓰니 잘못 맞다는 댓글에
의견 수용할 생각은 전혀 없고
지 잘못 아니라고 바락바락 우기잖아
지 편 들어달라고 땡깡이나 부리고 있고...ㅋㅋㅋ
여친 배려, 존중은 1도 없어보임
타인에 대한 매너(그놈의매너...ㅋㅋ 얘 지금 매너남인 자신에 취해있음. 근데 그건 매너가 아니라, 여친 입장에선 다정함임. 다정은 유죄)만 챙기는 게 참...
이 글도 그냥 여친 뒷담 까고 싶어서 쓴 글ㅇㅇ
여친에 대한 매너나 좀 갖추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근데 다시 생각해봐도 오지랖이었던듯
여친이 다른 남자먼지 때어준다고 생각해봐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알면서 하는게 흘리는거지 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와 댓글 다 봤는데도 쓰니가 뭐가 잘못한건지 몰겠음 사과도 했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여자인데도.. 모르겠음 이래서 내가 연애를 못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응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 저런 매너로 여친을 꼬셨는데 그걸 다른 여자에게 똑같이 하고 있다
• 그래놓고 '저게 무슨 시그널이 있는 것도 아닌데~' 발언
• 여친은 진심으로 화났을텐데 댓글에 질투가 귀여운 맛이 있다는 말을 하는 등 시덥잖게 여기는 것으로 보아 여친 앞에서도 진심 담긴 사과를 했을 확률이 높지않음

요것만 봐도 삔또 상할 것 같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아 진짜 난 쓰니가 불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못따는거 걍 쳐다보는게 난 더 싫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엥 따줄 수도 있지.. 내 남친 대입하니까 아무렇지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나 깻잎은 싫은데 이건 아무렇지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나였어도 엄청 싫을듯..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댓 다 보니까 이거 너무 쓰니 잘못이네ㅋㅋㅋ 용서받을때까지 그냥 빌어.. 아님 놔주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다들 쿨병 납셧네ㅋㅋ
걍 뚜껑을 따주던 뭐를 따주던 그게 문제가 아니라 여친이 화난 이유는 댓 읽어보니 다 알겠드만ㅋㅋㅋ 걍 이런걸로 화 안내는 천사분을 만나세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내 기준 여친이 걍 예민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여친이 꽁기할수는 있는데 이걸로 대놓고 화낸거는 여친이 이상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굳이 뺏어서 해주는거 이해안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자기가 뭔데 신마냥 쓰니 태도가 일을 키웠대ㅋㅋ 태도평가단인줄
그리고 난 쓰니이해됨 거기서 낑낑거리는거 납두면서 쳐다보고있었으면 읭? 왜 저걸 굳이 쳐다만보지 생각했을듯 난 내가 뺏어서 해줬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0
평소 행실에 따라 다를 것 같긴한데... 모르겠다 나였어도 살짝 기분은 나쁠 수 있지만 화를 내거나 티를 내진 않았을 것 같아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1
ㅋㅋㅋㅋㅋ댓글만 봐도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사람에 따라서 싫을 수도 있지 싶었는데... 쓰니 댓 보니까.. 기분 나쁠수밖에 없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못따고있는ㄷ ㅣ 안따줄수도없고 여자친구도 기분나쁠수있는데 쓰니가 잘못한건 없는듯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7
ㅋㅋㅋ아 난 딴 건 몰라도
으휴랑
귀여운 맛이 있지~ 이거 개싫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7
난 내 남친이 익명사이트에 나
귀여운 맛이 잇긴 하지~ ezr한 거 알면 헤어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여자지인이 따달라고한게아니고 말없이 뺏어서 따준거면 화나긴하겠네ㅋㅋ 말없이 다른 여자 챙겨준거니까
혹시 지금 여친한테 음료수따준적이 있나 함 생각해봐ㅋㅋ 여자들은 그런거도 신경쓰임...
나한텐 1도 안해준걸 다른여자한테 해주네
이런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그런 매너로 여친 꼬신거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8
ㅋㅋㅋ그럼 더 화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음 댓글 다 읽어봤는데 여자친구 화날만하다.. 근데 여친도 따서 마시고 있었으면 그냥 자기가 먼저 친구 거 따주는게 베스트였겠다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처음엔 여자친구가 이틀 내내 그런다고 해서 예민한가 생각했는데.. 댓글보니 왜 화난지 알만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솔직히 내옆에서 남친이 다른 여자지인 그렇게해주면 질투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난이걸로싸우는거자체도 이해안가...쓰니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여친 진짜 피곤하게 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뭐 나도 그렇게 화날 일인가 싶고 하루 애교부리면 풀릴 거 같은데 싶은 일이긴 하지만ㅋㅋㅋㅋ 어차피 커플들 다 지지고볶고 하면서 사귀는거 아닌가 그냥 질투도 없고 아무것도 안해주면 사귀는 재미는 좀 떨어질걸...^^ 그냥잘풀렸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여기서 여친 욕먹는건 신경 안쓰여?난 누가 잘못한것같지도 않고 그냥..연애중에 이런걸로 한번쯤 싸워보기도 하잖아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완전완전 독실한 모태신앙 기독교익들아! 너네 대학생 기준 알바비도 십일조 해??
19:23 l 조회 1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
19:23 l 조회 1
아니 이거 뭐 어떻게 해야돼..
19:23 l 조회 3
간호산데 남미새 수간호사 때문에 못해먹겠어
19:22 l 조회 14
지하철에서 앉으면 어깨 오므리고있는 사람있어?
19:22 l 조회 8
남친이 다른여자한테 돈빌려줌2
19:21 l 조회 14
우리신입 귀여워
19:21 l 조회 8
애인이 나랑 썸탈 때 다른 사람이랑 키스까지 했대2
19:21 l 조회 11
비둘기 안아줄 수 있냐는거도 어그로야?
19:21 l 조회 9
얘드라 동남아인데 발마사지 받을까말까 1
19:21 l 조회 3
양키캔들 쓰는 익들아 ㅠㅠ 향 좀 골라줘...
19:21 l 조회 3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7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
19:21 l 조회 7
다이소 네일파일 뭐 사면 돼?? 걍 바디 길어지게 손톱 다듬는 용도면
19:21 l 조회 2
토요일 저녁~!~4
19:20 l 조회 20
정보보안 하지마라2
19:20 l 조회 15
마운자로 이제 이틀 되가는데 감량 안되는거 정상이야..?4
19:20 l 조회 10
10살이상 나이차 나는사람 만나는거는4
19:20 l 조회 15
김돌솥 아는 사람
19:19 l 조회 5
고백했는데 생각할 시간 달라고 한 사람한테 연락 계속해도 되나...?2
19: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