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완전 소기업인데 지난달 들어온 신입이 거래처 엿먹이고 거래처에 니들이 돈 조금 줘서 구리게 하는걸 왜 내탓해? 라고 거래처 팀장에게 싸질러서 대표 쫒아왔는데 솔직한게 잘못한거냐 당장 그만두겠다 권고사직 시켜달라고 운다... 퇴근도 안하고 얘때문에 거래처 사장님 돈 조금 주는곳 차별하냐 조금주면구리게 한거 수정요구도 못하냐며 계약 파기한다 월 2600 들어오는데 담달부터 어쩌냨ㅋㄲㅋ 얠 어쩌지?
|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완전 소기업인데 지난달 들어온 신입이 거래처 엿먹이고 거래처에 니들이 돈 조금 줘서 구리게 하는걸 왜 내탓해? 라고 거래처 팀장에게 싸질러서 대표 쫒아왔는데 솔직한게 잘못한거냐 당장 그만두겠다 권고사직 시켜달라고 운다... 퇴근도 안하고 얘때문에 거래처 사장님 돈 조금 주는곳 차별하냐 조금주면구리게 한거 수정요구도 못하냐며 계약 파기한다 월 2600 들어오는데 담달부터 어쩌냨ㅋㄲㅋ 얠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