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17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두산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8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안전빵으로 걍 1개 일단 한개만으로 귀찮기도하곸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만들어서 글쓸생각은 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뭐 예전에도 네이버페이 여러 아이디로 돌리다가 다 회수된 적 있다는 글도 봤구
아이디 전부 다 인정되는거 공식적으로 땅땅된거 아니라는 글도 봐서 ㅠㅠㅠ 안전빵으로 하나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만들생각은 없엉? 더 가입해서 글써도 된다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디 두 갠데 하나만 쓰려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개 ㅋㅋ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몰라서 걍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 3개가 다 네이버페이 인증이 각각 되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한개 더 만들었는데 되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해두 상관없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이러라고 토요일에 시작했나봐... 혼란스러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한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나 열심히 키워보자는 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하나
하는김에 2주동안 일기 제대로 써보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2개!! 일상쓰는거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개
혹시 모르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한개 아이디는 세갠데 귀찮기도 하고 쫄리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가입하고 몇시간인가 며칠 지나야 가입가능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네페 인증할때 핸드폰 인증하지않아??? 계정은 여러갠데 그걸로 중복 거를까봐 그냥 하나로 하려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타나서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개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6000원에 개인정보 다 팔아넘기네ㅋㅋㅋ 뭐 원래 네이버페이 하던사람이면 할 만한 이벤트지만 원래 안쓰던 사람이 이거하려고 가입하는거만큼 🐶🐷스러운게 없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측에서도 중복아이디 다 거르고 그냥 한아이디만 줄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중복아이디 하면 벌써 이 글에 댓글 단 몇몇 익인들부터 거품물고 난리나겠지ㅋㅋㅋㅋ 제발 걸렀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네이버가 중복 아이디 가능하다고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여러개 해도 하나만 줘? 나 원래 만들어놨던 아이디로 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치 않을까? 명의 하나로 아이디 만드는거 제한 없잖아 그래서 다 거를거같은데? 말도안돼 글 한줄 적는걸로 16000원 받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개만 만들 수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오홍 몰랐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인 정보 수집하고 하는 거라 그냥 한 개로... 여러 개 할 만한 열정이 없어 그리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폰번호도 있어야 되닉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귀찮아...더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귀찮아서 한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한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나... 하나라도 제대로 하면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이디 두개라 2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디 3갠데 한개만 해 귀찮음... 네페 가입ㅎㅐ야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나
더 만들기엔 귀찮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개 쓰고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두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1:06 l 조회 1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2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4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
11:05 l 조회 5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1
11:05 l 조회 14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
11:04 l 조회 15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5
11:04 l 조회 23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1
11:04 l 조회 9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5
11:03 l 조회 31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2
11:03 l 조회 19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25
너는 맨날 운동하면서 배가 안 빠지니? 2
11:03 l 조회 13
ㅈㅂ 봐줘 !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11:03 l 조회 25
와 포카칩 페퍼 존맛이네 레이즈보다맛잇음1
11:02 l 조회 8
나 실업급여 받는다!!1
11:02 l 조회 6
유치원 교사 했는데 어떤 애 집이 진짜 부자였거든? 도대체 부모님 직업이 뭐였을까 궁금함5
11:02 l 조회 10
아니 이미 32강 확정도 아닌데 ㄹㅇ 어떻게 손흥민을2
11:02 l 조회 35
요즘엔 40대 남자가 대세긴한가봐4
11:02 l 조회 17
익들 혹시 남미새짤 이거 공감됨?1
11:02 l 조회 41
축구 다른카테 속상해서 못가겠다 하.... 1
11: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