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은 살이 급 찌거나 청소년들 성장기때 튼살이 생긴다는데 난 살이 급 쪄서 그런게 아니라 성장기때 생긴거같은데 너무 보기 싫음.. 살 때문에 있는거면 억울하지도 않을거같은데ㅠ 남자친구 생기게 되면 더더욱 부끄러울거같아ㅜ
|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튼살은 살이 급 찌거나 청소년들 성장기때 튼살이 생긴다는데 난 살이 급 쪄서 그런게 아니라 성장기때 생긴거같은데 너무 보기 싫음.. 살 때문에 있는거면 억울하지도 않을거같은데ㅠ 남자친구 생기게 되면 더더욱 부끄러울거같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