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20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치위생사인데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다른일 하고 싶은데 

배운게 이쪽 일 밖에 없고 나이도 23이고 뭘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싶고 ,, 자격증만으로 취직 가능한 쪽 있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3에 시작해도 ㄹㅇ 안늦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무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나도 지금 23살 치과위생사 3개월차인데 퇴사하려고... 일머리도 안 늘고 안 하고 싶어하는게 행동으로 나오기도 하고 같이 일 하는 사람도 별록라 퇴사할거야... 근데 그 뒤에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랑 똑같다 .. 배운게 이거 뿐이라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할 수 있능것도 없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는 퇴사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아 혹시 지금 어떤 일 하고잇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다시 다른 치과 들어가서 일 하고 있어! 여긴 너무 좋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랑 똑같다 .. 배운게 이거 뿐이라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할 수 있능것도 없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치위생사 4개월찬데 진짜 나랑 똑같다.... 너무 퇴사하고싶어 다른 새로운 전공 배워서 살고싶은데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나이도 있어서 새로 대학가기도 너무 시간 아깝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라면 머리 감을거같아?
17:40 l 조회 5
와 디따 매운 라멘 먹고싶었는데 ... 단계 설정 잘못누름
17:40 l 조회 2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17:40 l 조회 8
이사갈거야 두달안으로
17:40 l 조회 2
어떻게 내일이 6월 25일일수가 있는거야?
17:40 l 조회 4
갤럭시25 쓰는 사람? 너네도 요즘 발열 심해?1
17:40 l 조회 4
면접때 궁금한더없냐고할때 뭐물어봐여해?1
17:40 l 조회 5
부동산 계약서 작성할 때 주소는 내 현재 거주 주소지 적는 거야?
17:40 l 조회 4
28살 여자 이제 퇴사하고 반년째인데 다 서탈하니까2
17:40 l 조회 4
탑티어 직장은 오히려 어린 사람이 많나..?2
17:40 l 조회 6
아 엘베 안에서 잡아주고 있는데 느릿느릿 오는 사람들 ㄹㅇ 열받네3
17:39 l 조회 8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8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2
17:38 l 조회 9
공공기관 사무직 vs 대기업 생산직4
17:38 l 조회 12
거리응원 추천해???1
17:38 l 조회 3
근로장려금 저번에 못받았으면 3
17:38 l 조회 12
다들 아이폰 몇 써?12
17:38 l 조회 24
생리때 되면 정상인 됨
17:38 l 조회 10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2
17:38 l 조회 17
너네는 몇일안감으면 비듬생겨?1
17: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