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돈 많아 그리고 기업이 이득이 안되는 일을 할리가... 블로그 활성화+네이버페이 가입자수 증가 지금 블로그가 상업적 이미지가 강한데 일상글 올리는 곳으로 이미지 변화 글고 네이버페이로 들어온 돈 써야하니까 네페 써보고 편한 신규가입자들은 계속 이용할거고 만약 멤버십 가입까지 하면 네이버 개이득임!!! 장기적으로 보면 무조건 남는 장사지~~ 그러니까 부담 갖지 말고 성공해서 돈 받장ㅎㅎㅎ
|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
|
네이버 돈 많아 그리고 기업이 이득이 안되는 일을 할리가... 블로그 활성화+네이버페이 가입자수 증가 지금 블로그가 상업적 이미지가 강한데 일상글 올리는 곳으로 이미지 변화 글고 네이버페이로 들어온 돈 써야하니까 네페 써보고 편한 신규가입자들은 계속 이용할거고 만약 멤버십 가입까지 하면 네이버 개이득임!!! 장기적으로 보면 무조건 남는 장사지~~ 그러니까 부담 갖지 말고 성공해서 돈 받장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