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명대사 그런거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책 읽으면 인상 깊은 구절 몇장씩 올렸었고등.. 비계에만 올리다가 요즘 대학 동기들하고도 인스타 맞팔해서 공유하고 싶은데 먼가 컨셉충같아 보일까봐 걱정.. 한 다섯장씩은 될 것 같은데 보기싫어할까보 ㅏ... 괜한 생각인가ㅋㅋㅋ쿠ㅜㅜ 걱정글 읽어줘서 고마어.. 하나 읽고 가!!
|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
|
명언 명대사 그런거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책 읽으면 인상 깊은 구절 몇장씩 올렸었고등.. 비계에만 올리다가 요즘 대학 동기들하고도 인스타 맞팔해서 공유하고 싶은데 먼가 컨셉충같아 보일까봐 걱정.. 한 다섯장씩은 될 것 같은데 보기싫어할까보 ㅏ... 괜한 생각인가ㅋㅋㅋ쿠ㅜㅜ 걱정글 읽어줘서 고마어.. 하나 읽고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