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86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7
이 글은 5년 전 (2021/5/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헤이 용사들~ 히사시부리~~ ( ღ'ᴗ'ღ )

다덜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고 계신가~?ㅅ?
딱히 어린이 날을 맞아 사주려고 했던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어버린 
'염끝'과 '젠블' 을 사버린걸 자랑하러 왔오!!!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염원의 끝 조~져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남캐를 키우다 여캐로 본캐를 바꾸면서 그동안 염끝없찐으로 산 나....8ㅁ8 드디어... 염원의 끝을 사버렸고... 

내 피같은 64억도 그렇게 홀라당 날아가버렸고.... 

이렇게 
염원의 끝을 사고 내가 메이플 코디템에 다시는 돈을 쓰나봐라 하는 다짐을 하며 혹시나
내가 예전부터 갖고싶었던 젠틀 블루버드 매물을 경매장 검색을 해봤는데....
(아니 난 정말 ㄹㅇ루 블루버드 매물이 있을줄 몰라찌....ㅠㅠ)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무려 단돈 ‘30억' 짜리 매물이 경매장에 !!!!!!뙇!!!!!!!
아 ㄹㅇㅋㅋ30억 이건 못참지ㅋㅋㅋㅋ
바로 질러질러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이렇게 도합 급발진으로 94억을 쓴 나용은 그만...'파산'해 버리고 말았으요... 

흑흑 잘가 블신아 잘가 여로셋아... 내가...다음번엔 꼭 해줄게ㅠㅠㅠㅠ 

지금은 어쩔 수 없다... 

시드에서 리레4렙 띄우지 않는이상 가망이 없다....8ㅁ8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하지만 코디는 뭐다? 이쁘면 됐어...응... 

내 메애긔만 이쁘면 난 만족해....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나도 이제 💖염원의 끝💖과 💙젠틀 블루버드💙 오너...! 실화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 인스티즈 

 

아 남캐 움짤 따고보니 저 퀘스트 창 넘 거슬리네? 

하지만 미궁 길뚫하기 넘 귀찮은걸 어떠케요ㅠㅠㅠ 

미궁길뚫은 참는다 ㄹㅇㅋㅋㅋㅋ 

💗💗💗암튼.....메애긔 바줘서 고마워!💗💗💗 

그럼 난 20000(๑˃̵ᴗ˂̵)و ♡ 


 

 

 


대표 사진
용사1
염끝 최고다 넘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블수 믹염머야 왤케이뻐.. 아뽐뿌오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블링수호 커믹 검89:갈11이야!! 넘 이뿌지ㅠㅠ 나도 보자마자 반해서 바로 커믹 죠~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헐 루시드 믹렌 뭐야...? 그리고 피부 뽀라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루시드 눈은 자파 믹렌이구 위에 여캐는 뽀라, 남캐는 홍라입니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허걱 고마워!!!! 남캐 홍라였구나!! 쓰니용은 홍라랑 뽀라 중에 뭐가 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음... 뽀라랑 홍라 둘다 각자만의 매력이 있는데 요즘 더 끌리는건 홍라! 먼가 요번에 다들 뽀라를 하는것 같아서 조금 덜 유니크한 느낌이 되어버려서 지금은 홍라가 더 좋아 그런데 확실히 피부 더 하얗게 창백해 보이는건 뽀라...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헉쓰 나 염끝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미 댓글 달았었구낰ㅋㅋㅋ 메애기들 다시 봐도 넘예쁘다ㅠㅠ 혹시 안퍼도 커믹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3에게
우웅 아니얀! 안퍼는 그냥 노파 믹염!! 노파가 퍼즐헤어 특유의 보라끼 확 빼줘서 굳이 커믹 안해줘두 이뻐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글쓴이에게
헐 그냥 노파야? 너무 예쁘다ㅜㅜ 노파 믹염 괜히 버렸어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와 넘예넘잘이자나...?!! 혹시 미로 믹염 뭐양?!! 루시드 자파 너무 예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헤어는 다크미로구 파갈 믹염이야~~메애기 칭찬해줘서 넘 고마워 ^3^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꺄아아아앙❣❣🍒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입버....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헉헉너무얘브잔아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와 너무 예쁘다ㅠㅜㅠㅜㅜㅜ음쪽쪽ㅠㅜ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린저스 3만점 찍을려면 전투력 얼마나 만들어야 돼?? 2
0:40 l 조회 270
이벤트템에 20억 에반가2
0:14 l 조회 538
보스 배율 200퍼 미만으로는 못 잡겠음
06.28 23:55 l 조회 93
닉 이쁜거 사니까 게임이 너무 재밌다2
06.28 23:44 l 조회 681
세렌,칼로스,대적자 보스 난이도 어떰?.. 할만해??3
06.28 22:08 l 조회 466
제논 키우는 사람…? 얘 이펙트 못 꺼…?2
06.28 21:11 l 조회 273
다들 미라클은 재밌게 즐겼어???1
06.28 20:47 l 조회 173
연습모드는 무제한으로 가능해?? 2
06.28 19:53 l 조회 155
명성치 너무 비싸서 보스 하급코인 다 털었다
06.28 18:30 l 조회 153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3
06.28 18:01 l 조회 426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06.28 15:13 l 조회 208
메이플 길드가입할때5
06.28 14:30 l 조회 462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11
06.28 14:18 l 조회 804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06.28 14:14 l 조회 502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06.28 11:45 l 조회 349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4
06.28 11:42 l 조회 581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06.28 11:29 l 조회 678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06.28 11:09 l 조회 475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06.28 09:54 l 조회 528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06.28 09:45 l 조회 63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