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525l 17
 
1개월 전
둥이1
ㄹㅇ… 맨날싸웠어..
•••답글
글쓴둥이
나도 둘다 외모는 서로의 이상형이였지만 연락 문제로 맨날 싸우니까 결국 파탄났어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둥이2
외모고 보고 말하는거 숨쉬는거 자체가 짜증임 잘맞는 사람이 최고
•••답글
글쓴둥이
맞아 억지로 끼워맞춘다고 그게 내 짝은 아니더라
•••
둥이11
외모고 보고 -> 외모고 뭐고 이거야??
•••
둥이45
22 나 계속 읽는 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고 뭐고? / 외가 쪽 고모는 말이 안 되고 ... / 외모만 보고?
계속 추측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7
외모고 뭐고 아니야?
•••
1개월 전
둥이3
키크고잘생겻긴한데 내타입의 외모가 아니고 돈ㄹㅇ없어서 별로엿음
•••답글
둥이3
맨날 돈없다 달고살고
•••
둥이114
222 나도 같이 다니면서 아 내가 이런 말 맨날 듣고 지내야되나 했음
•••
1개월 전
둥이4
ㅇㅈ 나랑 너무 안맞앗어...
•••답글
1개월 전
둥이5
ㅁㅈ 성격 안맞고 매력없으면 외모 아무리 잘나봐야 3일 못가더라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잘생겨봣자 성격 안 맞으면 잘 되지도 못하고..ㅋㅋㅋ
후 지금 애인 걍 귀여워죽겟슴...ㅋㅋㅋㅋㅋ어후

•••답글
1개월 전
둥이7
이거 진짜ㅋㅋㅋ 말 통하는거 정말 중요..
•••답글
1개월 전
둥이8
1개월 전
둥이9
ㅇㅈ 얼굴이 다가 아니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0
가슴으로 끌리는 사람은 따로 있는거같음
•••답글
둥이10
잘생겼고 착해도 안끌리니까 잘안되더라구
•••
둥이93
와 ㅇㅈ 가슴으로 끌리는 사람 따로 있음
•••
1개월 전
둥이12
마자 ... 잘생기면 다일줄 알았는데 만나보니 아니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3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4
((((나랑 잘 맞고)))) ㄹㅇㄹㅇ
•••답글
1개월 전
둥이15
외모든 뭐든 잘생겨도 안맞으면 짜증나고 보기싫어짐 비호감됨
•••답글
1개월 전
둥이16
외모만 본다면 진짜 오천만분의 일 정도 되는 행운 아닌이상 헤어지게 되는건 맞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7
ㅁㅈㅁㅈ 너무 공감된다... 근데 그런건 있었음 화날때 얼굴보면 사르르 풀리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한두번이여야지..후
•••답글
1개월 전
둥이18
아 ㅇㅈ ......
•••답글
1개월 전
둥이19
상대방 연락주기가 어떻게 됐어?ㅠㅠ
•••답글
글쓴둥이
기억은 잘안나는데 상대방이 노력해도 내 기준에서 부족한 느낌이 안없어졌어
•••
1개월 전
둥이20
내 취향 아니게 잘생김 < 내 취향대로 못생김
•••답글
둥이22
둥이25
둥이38
44 ㅋㅋㅋㅋ 취향 넘사...
•••
둥이39
둥이42
66 아 이거 진짜..ㅋㅋㅋㅋㅜㅜㅜ
•••
둥이47
둥이50
둥이52
둥이57
10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극공감
•••
둥이59
1111 맞아 나는 180잘생남이 아닌 160 내취향대로 못생~평범 남자분한테 첫눈에반했어섴ㅋㅋㅋ
•••
둥이6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ㅜ인정
•••
둥이62
ㅋㅋㅋㅋ인정 1212
•••
둥이64
1313 이거지
•••
둥이65
둥이78
둥이81
16 아 이거 인정 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못생기고 이런것보다 내 취향이냐가 더 중요한듯 취향 아니면 진짜 못 만나겠더라
•••
둥이85
17 이거 무조건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7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97
191919
•••
둥이101
둥이109
21 쌍커풀 부리부리 잘생김보다 무쌍 그저그렇게 생긴게 훨씬 좋아
•••
둥이113
2222 이거 ㄹㅇㄹㅇ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4
취향 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23
그게 찐사랑같음
•••답글
둥이23
조건이 좋아서 좋은게 아니라 걔가 좋아서 좋은거
•••
둥이107
ㄹㅇ ㅜ 구냥걔니까 좋음...
•••
1개월 전
둥이24
맞아 외모가 다가 아니더라 지금 애인 너무 귀여워ㅋㅋㅋㅋ그냥 같이 있는거 행복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6
ㅇㅈㅇㅈ
•••답글
1개월 전
둥이27
나는 반대였는데 나랑 잘맞고 나한테잘해주는 남자 만났는데 외모가 내스타일이 아니여서 그런가 이성적호감이 안커지더라고
•••답글
둥이28
1개월 전
둥이29
ㅜㅜ아무리 잘해줘도 얼굴보면 팍식,,,,,,
•••답글
1개월 전
둥이30
근데 그 외모도 내 기준 평균정도는 되어야 되는거같음...아무리 잘해줘도 외모가 내 스타일이 아니면 그 호의도 호의처럼 안받아들여지는게 문제..
•••답글
둥이30
근데 화나다가도 얼굴보면 풀린다 도 연애 초기나 가능하지 나중엔 얼굴이고 뭐고 내 속터져서 아무것도 안보이는것도 맞긴해 ㅋㅋㅋㅋㅋ
•••
글쓴둥이
연애 초에 불같이 싸우다가 서로 얼굴 땜에 참고 사겼는데 결국 헤어지게 되더라 ㅜㅜㅜ 나중엔 얼굴이고 뭐고 익숙해져서 ..
•••
1개월 전
둥이31
ㅇㅈ잘생기고 키큰 전남친 사겼을때 처음엔 행복했는데 전혀 안맞고 맨날 시비걸고 가스라이팅하고...정이 ㄹㅇ떨어지더라ㅋㅋㅋ헤어지기직전에는 얼굴도 못생겨보이고 키 큰게 뭐 어쩌라고 싶었음
•••답글
글쓴둥이
가스라이팅은 선 넘었지...
•••
1개월 전
둥이32
ㅇㄱㄹㅇ
•••답글
1개월 전
둥이33
진짜 맞아 나 외모보고 반해서 진짜 내 모든걸 갖다바쳤는데 결국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이 최고더라 지 잘난 맛에 살고 받는 것에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이라 더 상처받았어
•••답글
글쓴둥이
내 경우엔 내가 주면 고마워는 하는데 되돌려주진 않더라 ㅎㅎ 지 잘난 맛에 사는것도 ㅇㅈ 에효효
•••
1개월 전
둥이34
난 애초에 외모만 보고 만날수가 있는게 신기하다
•••답글
글쓴둥이
외모랑 대외적인 성격을 보고 만났지만 담부턴 무조건 나랑 잘 맞는지 아닌지 따져보고 사귀려구..
•••
1개월 전
둥이36
맞아... 전남친한테 맨날 장난으로 너 먹방만 해도 구독자 100만 찍는다고 장난쳤는데
전남친은 항상 의리 운운하면서 월급 밀리는 바에서 버티고 있었음....맨날 돈 없다 하면서 친구들이랑 잘만 놀고ㅋㅋㅋㅋㅋㅋ싸우기만 하다가 헤어졌다..
근데 진짜 외모가 내 스타일이라서 스킨십할때만큼은 최고긴했음

•••답글
1개월 전
둥이37
ㅇㅈ 얼굴보면 화 풀린다 이런 거 구라임
•••답글
1개월 전
둥이38
나도 성격 잘 맞는 게 제일 중요
•••답글
둥이38
외모는 예선임. 근데 그 예선 기준이 높은 게 아니라 그냥 내 취향이면 됨! 부드럽게 생겼으면 됨
•••
1개월 전
둥이40
ㅇㅈ 무조건 얼굴만 봤는데 만나보니까 성격이 제일이더라 성격 좋으면 얼굴도 좋아짐
•••답글
1개월 전
둥이41
진심 성격이 최고야,,,, 내 전 애인은 자기가 잘생긴 거 알아서 진짜 너무 짜증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외모가 잘생기긴 했지만 그렇게까지는 아닌데 와,,나 연예인 할까봐 이런식으로 얘기하고,,,한 두번이여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3
난 진짜 얼굴보고 풀린다는거 주접말고 진심으로는 이해안감... 화나면 그 얼굴도 보기싫지 않나 웃는것도 짜증나던데 난 진짜 성격이 첫번째야
•••답글
둥이93
1개월 전
둥이44
난 엄청 잘생긴남자 딱 한번 만났는데
여사친 엄청 많고 문제있었어서 헤어지자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46
ㅇㅈ 안맞으면 맨날 싸움
얼굴보면 잘생겨서 풀린다 이러는데 진짜 개뿔이고 개질림 그냥 사람자체에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음.... 그래도 동가홍상임
기왕 화날거 얼굴이라도 잘생기면 얼굴보고 풀림

•••답글
둥이49
ㅋㅋㅋㅋㅋㅋㅋㅇㅈ
•••
둥이48
어짜피 세상의 웬만한 사람은 안맞음 ㅋㅋㅋ
•••
둥이49
맞말이다 둥이말.. 안맞아서 헤어졌다=안 사랑해서 헤어졌다
•••
둥이66
ㅋㅋㅋㅋㅋ인정 외모 포기못함
•••
둥이77
ㅋㅋㅋㅋ ㄹㅇ 못생기면 얼굴만 봐도 화남
•••
둥이102
오 신기하다
•••
1개월 전
둥이49
못생기고 안맞는거보단 잘생기고 안맞는게 낫는데 그보다는 걍 나랑 잘맞고 수용력있눈 사람이 나음
•••답글
1개월 전
둥이51
초반에만 좋지 시간 지나면 파국임
•••답글
1개월 전
둥이53
ㄹㅇ 외모보다 성향+식성임
•••답글
1개월 전
둥이54
진짜 ㄹㅇ 인정 이거 겪어본 사람만 아는거야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55
ㅇㅈ 나 얼굴 이제 안 볼래ㅠㅠ
•••답글
둥이55
성격 잘 맞고 식성 잘 맞는 사람 만날거야.. 몸 좋아도 다 필요없어
•••
1개월 전
둥이56
결론: 잘 맞고 잘생긴 사람을 찾자
•••답글
둥이58
둥이76
333 어디 있겠지 뭐.. (먼산)
•••
1개월 전
둥이58
그래도 못생긴 사람이 연락텀까지 안맞으면 개화나지만 잘생긴 사람이 그러면 좀 참아보게 됨.. 둘 다 어느정도 내 기준에 맞아야하는듯
•••답글
1개월 전
둥이60
잘난 에 잘난 정신이 사이언스는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3
ㄹㅇㅋㅋㅋㅋ맞음
•••답글
둥이63
근데 내남친은 나랑 성격똑같은데 생긴것도 잘생겼음
•••
글쓴둥이
잘 안싸우지?
•••
둥이63
아직 50일도 안됐는데 동거중이야
싸우는거나 의견 안맞으면 대화로 금방 풀어!
좀 화났을때나 삐졌을때 얼굴보면 풀린다는 말이 이해되더라곸ㅋㅋㅋ

•••
1개월 전
둥이67
마자마자
•••답글
1개월 전
둥이68
얼굴 잠깐임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내 이상형인 사람 만났는데 안 맞는걸로 싸우고 봐주고 하는 것도 한두번이지 계속 안 맞는걸로 싸우면 지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쫑냄
•••답글
1개월 전
둥이69
나 연애 진짜 많이 해봤는데 지금 외모 전혀 내 취향 아닌 (객관적으로도 사람들이 착하게 생겼다 라고 에둘러 말하는..! 정도ㅠㅠ 그래도 내눈엔 귀여워) 사람 만났는데 이때까지 한 연애 중에 젤 행복해 ㅋㅋㅋㅋㅋㅋ 제일 잘 맞고 재밌고 나를 정말 정말 진심 오천퍼센트로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다들 자기랑 잘 맞는 사람 만나세요 매일이 행복합니당 이런 연애는 넷상에만 있는 줄 알았어요..!!
•••답글
둥이69
내가 너무 좋다고 그런 내가 자기를 좋아해줘서 고맙다고 우는 사람 ㅠㅠ 갑자기 또 생각나네 얼렁 보러가야지 .....
•••
1개월 전
둥이70
맞아 나도 외모 중요하다 생각했는데
가치관이랑 성향 맞는게 젤 중요!!!!!

•••답글
1개월 전
둥이71
맞아 연락성향 진짜 중요해 얼굴뜯어먹고살것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72
난 가치관 성향 맞아도 외모가 안 맞으면 이성으론 안 보이더라.. 걍 친구..
•••답글
1개월 전
둥이73
ㄴㄷ... 얼굴만 보고 맞춰보려고 해봤는데 내가 먼저 끝냈당 걘 도대체 누구랑 맞을지 궁금해
•••답글
1개월 전
둥이74
ㅁㅈ 사람 많이 만나보면서 느꼈어 잘생겨도 한번 정 떨어지는 행동하면 걍 끝임.. 그 이후로 안잘생겨보임
•••답글
1개월 전
둥이75
내 사친 2명 소개시켜줬는데
남사친 여사친 둘이 서로의 이상형이였는데
둘이 워낙 서로 외모 잘나니깐 대접받는? 연애를 원했는데 서로 개싸움하다 몇달만에 끝나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79
난 외모가 아니면 아무리 성격좋고 잘해줘도 안끌리더라ㅜㅜ
•••답글
둥이83
1개월 전
둥이80
나도 외모가 다라고 생각했는데 연옌부부들 보면 또 그건아닌거같고 그럼
•••답글
1개월 전
둥이82
1개월 전
둥이84
1개월 전
둥이86
난 외모가 내 취향아니면 성격이고 착하고 뭐고..다 끝이더라.. 넘나 경험담잉ㅑ
•••답글
1개월 전
둥이87
평범한 외모인데 성격 매력 쩔면 걍 사람 자체가 잘생겨보임
•••답글
1개월 전
둥이85
나도 내가 좋아하던 오빠 잘생긴 편이었고 어떻게 저떻게 썸 까진 갔는데 진짜 티키타카 안 되니까 있던 마음도 식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89
성격은 나도 개 맞아서 상관없고 성격 잘맞는건 친구로 됨 나는 연애가 스킨십 비중이 너무 커서 비윤리적인 행동만 안하면 무조건 얼굴우선... 잘생긴게 최고야... 남친은 잘생기고 바디가 내취향이어야... 성격은 성격좋은 내친구들이랑 가족으로 충분...
•••답글
1개월 전
둥이90
연락안되면 세기의 남도 의미가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91
전썸남 ㄹㅇ훈훈하고 유명한이이돌 판박이었는데 그런사람이 나한테 먼자 관심보이고 엄청잘해줬는데 너무 노잼이어서 연락끊었어 노잼이지만 따듯한남자 좋아하는 여자들한텐 진국이겟지만 나랑 성향이 너무 정반대라섴ㅋㅋ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2
진짜 짜증나고 정털리면 얼굴도 눈에 안들어오더라 걍 헤어지고 싶다는 생각만 머릿속을 지배함
•••답글
1개월 전
둥이93
맞아 그래서 잘생겨서 못잊는 경우보다 잘 맞아서 못잊는 경우가 더 많은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4
ㄹㅇ 나 전남친 내 취향 얼굴이라 사겼는데 나랑 진짜 안 맞았어서 정이 안 가더라 지금 남친은 굳이 따지자면 전남친이 외모가 더 낫긴 한데 나랑 너무 잘 맞아서 훨 나은 것 같아 전남친이랑은 백 일 가는 것도 곤욕이었는데 현남친이랑은 벌써 100일이네!! 이러고 있음
•••답글
둥이95
222 진짜
•••
1개월 전
둥이95
ㄹㅇㅋㅋ
•••답글
둥이95
전남친 외모 이상형 그자체라 사겼는데 오래못감.. 재회하자고 연락오고 군대가서도 연락왔는데 다 끊음 정이 너무 떨어져서
•••
1개월 전
둥이96
다는 아니지만 정말많은부분 차지하긴하지
특히 시작에선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99
1개월 전
둥이100
그래도 나중에 돌이켜보면 이상형인 남자 만나본 것도 꽤나 추억이 될걸? 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외모+목소리+패션+키+몸) 다 내 스타일이었던 남자애랑 사겨봤는데 애 인성이나 정신건강이 안좋아서 빨리 헤어지긴 했지만 결국 나중에 생각해보면 그냥 흐뭇하고 좋더라. 절대 본인 이상형 아닌 애랑 헤어지고나면 자괴감만 드는데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04
와 이거 ㄹㅇ
어릴땐 잘생긴사람 만나고싶고 부럽고 그랬는데
외모 얻은대신 뭐 포기해야됨ㅋㅋㅋㅋㅋㅋ
이제 성격이랑 나 얼마나 사랑해주고 바른가치관을 가졌는지 본다
그럼 맘고생도 안하고 행복한 연애가능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ㅇㅈ 나도 키크고 진짜 잘생긴애 만났었는데 말투자체가 시비조고 가르치려들어서 얼굴이 다가 아니라는거 뼈저리게느낌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근데 잘생긴애들은 그냥 존재만으로 매력어필이 되서 굳이 안맞춰주는것도 있긴해 그렇지 않은애들은 다른걸로 어필해야되니 맞춰주는것도 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ㅇㅈ.. 외모가 다가 아님 진짜
•••답글
1개월 전
둥이110
난 근데 헤어지고 나니까 결국 생각나는 건 잘생긴 사람이었어 ,,,,, ㅠㅠ 그렇게 안 맞아서 싸우다 싸우다 헤어졌는데 뼛속까지 얼빠였던 거에 현타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잘맞았는데 상황 때문에 헤어쟜던 사람은 외모가 내 스탈이 아니라 또 금방 잊혀짐..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111
진짜 나한테 찰떡인 사람이 최고
나밖에 모르는 바보가 최고👍

•••답글
1개월 전
둥이112
역시 남자는 내기준 귀여워야해
•••답글
1개월 전
둥이115
맞아 나도 금방 헤어짐 얼굴 보고 풀리는 것도 잠시여
•••답글
1개월 전
둥이116
ㅇㄱㄹㅇ
•••답글
1개월 전
둥이117
겁나인정~~~~~~~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ㅁㅈ 성격이 잘 맞아야돼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19
난 외모도 성격도 다 맞아야 해 ㅋㅋ큐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20
그래서 잘생긴게 최고라는 말 별로임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21
외모가 다는 아닌데 진짜 평타이상되는 사람 만나야 마음커지는건 팩트.. 그냥 평타이상에 유머코드 맞으면 행복하지.. 하
•••답글
1개월 전
둥이122
뭔가 그 느낌이 있어 이사람이랑 잘맞고 사귀게 될것 같은
•••답글
1개월 전
둥이75
잘생긴 지루한 남자 봤니 ?
나는 만나봤어
진짜 시간이 아주 느리게 가더라
차라리 인강을 보는게 나아 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Isfp 익들 혼영 가능????650 06.22 21:54 21406 1
너네 러브핸들이란 단어 평소에 사용해?522 06.22 23:57 31267 24
이성 사랑방 근데 실제로는 여자 둘 중 누가 더 인기많아 ???351 12:22 22418 24
그알 꼬꼬무 알쓸범잡 당혹사 좋아하는 익들 mbti 뭐야?259 11:01 1984 0
쿠키런/킹덤 바요 설문조사 나왔습니다72 6:18 3904 1
43812408 디즈니 실사화 영화 중에 동양인은 뮬란 밖에 없지? 15:51 1 0
43812407 유튜바 프리미엄 그냥 결제 할까 15:51 1 0
43812406 면접연락온곳붙을까...?? 15:51 1 0
43812405 재수 할 때 일주일에 하루 꼭 쉬는거 어케 생각 15:51 1 0
43812404 알바할 때는 3개월마다 그만두고 싶었는데 15:51 1 0
43812403 연예인인데 15:51 4 0
43812402 주식/국내주식 네이버 오늘 갑자기 오른 이유가 뭐야? 15:51 2 0
43812401 내 애굣살 부자연스럽고 필러맞은거같애?40 미방 15:51 6 0
43812400 나 친구때문에 기분나쁜데 내가 이상한지 봐줄익 ㅠ 15:51 3 0
43812399 지금 위태위태한 친구랑 화해할 수 있을까? 15:50 3 0
43812398 요즘 피크닉 가기엔 너무 덥겠지..?ㅜ 15:50 3 0
43812397 너무 뜬구름 잡는 얘기인가 15:50 3 0
43812395 후하... 오늘 최종발표다 15:50 5 0
43812394 세금 700억 들인 태양광 에너지 효율논란... 15:50 6 0
43812393 귓볼 피어싱으로 뚫을까? 귀걸이로 뚫을까? 15:50 6 0
43812392 이성 사랑방 저녁 식당 예약하고 결제 다했는데 이걸 취소하네 15:50 9 0
43812391 오잉 천둥치는구나 15:50 3 0
43812390 다이어터익 허리라인이 보이기 시작했어 헥 꺄아악꺄악3 15:50 21 0
43812389 와우 천둥 뭐야 15:50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5:48 ~ 6/23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3 15:48 ~ 6/23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진심 이게 꾸안꾸 템이라고?? 20
다음카페 밀리토리네 - [신문보는 밀리] 게시판 △ 클릭 △ 허락댓 (클..
인티포털
얼굴이 많이 달라진듯한 오늘자 아이유 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살면서 한번도 보기힘들다는 코끼리의 점프 61
보기힘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