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취미 고민 사랑 만화/애니 스트리머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NC

두산

KT

LG

키움

KIA

롯데

삼성

SSG

한화
초록글 5.10 18:10 l 전구단 투수 혹사지수37
l조회 4259l 1
 
1개월 전
신판1
머우도 조만간 갈림 진짜 감독이고 투코고 선발 불펜 다들 뭐하냐 진짜
•••답글
글쓴신판
이닝 못먹는 선발, 0.1이닝도 제대로 못막는 불펜, 준용머우 애니콜에다가 데이터 안보고 투교 막하는 감독까지 아주 그냥 환상의 콜라보 ㅎ
•••
1개월 전
신판2
글쓴신판
제발 나가
•••
1개월 전
신판3
선발 안 돌아가는 거 치고는 혹사를 안 하긴 하네..
근데 찐따형...ㅜㅜㅜㅠㅠ

•••답글
신판10
우리는 지면 확실하게 져버려서
가비지이닝을 골고루 나눠먹는듯
찐따성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신판4
머우야 머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5
개아야.. 딱 대..
•••답글
1개월 전
신판7
ㅎㅏ 감독 언제 나감?
•••답글
1개월 전
신판8
선발도있네...?왜지
•••답글
글쓴신판
나도 그점이 궁금하긴 한데 이거 계속 만드시는 분이 선발도 넣었더라구...?
•••
신판31
예전에 본 기억으로는 선발이 많이 올라와있으면 그만큼 불펜 혹사가 적은거니까 비교수치?라고 생각하면 될듯! 저게 연투할때 투구수에 가중치를 주는거라서 선발은 시즌 투구수일거야!
•••
글쓴신판
와 고마워!!!❤
•••
1개월 전
신판9
앞으로 투수없다고 야수 올릴 생각말고 감독님이 올라가서 던지세여 저희는 야수도 소중하고 투수도 소중해서여^^...;
•••답글
신판9
제일 짜증나는거 쉽게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투교 타이밍으로 개판 만들어 놓고 급하면 맨날 머우 올림 ㅋㅋㅋㅋㅋ 아오 짜증
•••
1개월 전
신판11
현식아... 해영아....🥲 머머리랑 단장이랑 다 죽일끼다
•••답글
1개월 전
신판12
현식아ㅠㅠㅠㅠ해영아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둘다 10일 1ㅐ주고싶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13
현식해영 살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14
동혁이 아껴줘...
•••답글
1개월 전
신판15
현식해영 평생보고싶다고...
•••답글
1개월 전
신판16
현식아...해영아...또현식 또해영 멈춰...✋🏻
•••답글
1개월 전
신판17
동혁이 아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신판18
아조씨...나이가 제일 많네 흐극...😢
•••답글
1개월 전
신판19
아니 범수… 이럴 거면 선발이 낫지…
•••답글
1개월 전
신판20
김범수 절대 선발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1
아니 싱싱갑 싱싱하다고 막굴리는거냐고 ㅠ
•••답글
1개월 전
신판22
범수 선발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3
정용아 정용아...
•••답글
1개월 전
신판24
동혁이 살려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25
범수야 선발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6
승진아 사랑해...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7
용아...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28
범수야 선발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9
승진아 두산이 미안해 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30
우리 아조씨....😢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 06.23(수) 선발 투수 안내22 06.22 22:33 1226 0
야구 각자팀들 4글자 응원 뭐야 ??21 1:26 1274 0
야구 각자팀 줄여서 뭐라고 불러?29 06.22 21:53 1051 0
야구 2021.06.22 현재 팀 순위.jpg18 06.22 22:31 947 0
야구 제발 이거 나만 볼 수 없어18 06.22 21:30 918 1
43812129 야구 강민이횽… 유치원에서 이러면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9 15:33 79 0
43811392 야구 2군은 거의 육성용도야??3 14:38 142 0
43810898 야구 아니 이거 왤케웃기짘ㅋㅋㅋㅋ7 13:59 239 0
43810726 야구 40살 오타니 누구야8 13:46 220 0
43810550 야구 그냥 함 적어봤어 할거없어서 (난 무지도 로즈도 아닌 다른팬인데 왜ㅋㅋㅋ)11 13:33 215 0
43810202 야구 우리 고구마ㅠㅠㅠㅠ 커쇼 상대로 홈런쳐써ㅠㅠㅠㅠㅠㅠㅠ10 13:03 302 0
43809803 야구 ⚾️ 큰방의 힘을 빌릴게ㅠㅅㅠ 조공선물 추천 좀 ⚾️6 12:32 216 0
43809161 야구 어제자 순페 정우영캐스터 오잴 인터뷰영상ㅋㄲ4 11:42 127 0
43809125 야구 전에는 야구선수 아조씨덜이었는데 이젠 친구이고 동생덜이다...🌟3 11:39 221 0
43808866 야구 으리 올림픽 출사표가 형들 줄 도쿄바나나 챙겨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3 11:16 634 0
43808737 야구 우와 미국은 구장 좌석 되게 다양하게 둔다2 11:05 174 0
43808735 야구 잠실 원정 라커룸 고발합니다(사진있음)10 11:05 229 0
43807858 야구 오늘부터 최고구속 145 밑으로 던지는 우리팀 투수들은3 9:27 265 0
43806807 야구 정규시즌 우승이랑 코시 우승이랑 달라?!!5 4:58 234 0
43806110 야구 피렐라에 이어 마차도 응원가에도 중독됐다,,3 2:49 111 0
43805153 야구 각자팀들 4글자 응원 뭐야 ??21 1:26 1274 0
43804715 야구 우리팀에는 공존불가 테이블세터가있어3 0:55 255 0
43804556 야구 Lg twins 는 왜 엘지 트윈스야??8 0:46 361 0
43804409 야구 롯데 기아 코시에서 붙으면6 0:36 19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5:48 ~ 6/23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왠지 역효과 날듯한 인강광고.jpg 102
ㅊㅊ 더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10년동안 키운 반려견이 떠나서 슬픈 임원희 아저씨ㄷㄷㄷ 32
를 파괴하는 똥싸는 선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