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17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5년 전 (2021/5/11) 게시물이에요

[국내주식] 한투 이거 된거 맞아?? | 인스티즈 

 

이러고 왔는데 어플은 그냥 주문 안됐다고 뜸..^^ 잔액도 점점 줄어드는중.. 뭐지? 어플 자체가 오류난건가
대표 사진
개미1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ㅇㅇ 체결된고 맞을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요~_~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와 좋겠다... 나도 저기서 팔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나 걸어놓은게 155인데.. 갑자기 저러고 문자옴... 대체 뭐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00때 산 개미들은 이득이네
0:36 l 조회 3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16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0
0:07 l 조회 102
가끔 그런 상상을 함2
06.24 23:21 l 조회 87
어플지움
06.24 23:14 l 조회 71
-1000찍히니까 약간 숨이 안쉬어지긴하네5
06.24 23:11 l 조회 212
ㅘ 하닉 248 보고 출근했는데 그래도 올랐네1
06.24 23:04 l 조회 75
팀반도체가 응원합니다1
06.24 22:58 l 조회 99
내일은 증권앱 안봐야겠다4
06.24 22:52 l 조회 180
삼백만원 있으면 하닉 1주 사는게 낫나여 etf 100주 사는게 낫나여1
06.24 22:46 l 조회 34
지금까지 반도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3
06.24 22:42 l 조회 384
와 미장 살려1
06.24 22:38 l 조회 174
천만원 있는데 이걸로 뭐살까?
06.24 22:38 l 조회 17
하닉 옥상층들 들어와봐 최소 260 이상16
06.24 22:18 l 조회 1280
샌디랑 마이크론 익는 익6
06.24 21:28 l 조회 143
삼성 36층 하닉 288층 살아 4
06.24 21:27 l 조회 162
오늘단타성공
06.24 20:45 l 조회 135
너넨 마이크론 실발 어케될것같아? 9
06.24 20:33 l 조회 353
환율은 오를 수 밖에 없지1
06.24 20:27 l 조회 120
환율 1450원일 때 500만원 달러 현찰로 바꿔놧엇는데5
06.24 19:48 l 조회 27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