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17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5년 전 (2021/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171000에 매도 때리고 주식잔고창에 계속 남아있길래 매도 안 됏나보당 ~ 하고 취소했거든? 글고 현재가 보면서 타이밍 재고 있었는데 갑자기 보유수량 0댐 ㅜㅋㅋㅋㅋㅋㅋㅋㅋ 

한투 정신차려~~~~~~~~~~~
대표 사진
개미1
헐 나도 정신차려 한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거 매도된 거 맞게찌??? 정신차러라 한투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헉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나만 그런게 아니고나 체결 된 거 맞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는 체결 문자 왔어! 한 번 확인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응 나도 문자왔다!!!! 오오 체결된 거 구낭 우리 성투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 나도 왜 보유수량 0이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인데 조언죰...1
6:26 l 조회 11
난 큰 돈 만지기는 글렀군
6:19 l 조회 27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2
5:51 l 조회 52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1
5:48 l 조회 202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41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40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18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46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35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584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33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58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365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30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9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337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7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470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42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4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