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3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7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초인인가..?ㅠㅠㅠㅠㅠ 

퇴근하고 집에와서 샤워하는것도 버거운데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을 하다가 보면... 덜 지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동을 안하면 곧 죽을거 같아서 그래.., 근육이 소멸할 지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 은근 맛들리면 스트레스 해소가 됨ㅋㅋ 직장에서 스트레스받고 그대로 집 오면 우울하고 무기력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ㅋㅋㅋㅋ 운동해야 스트레스가 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취직하고 몇달은 쉬다가 이제 6개월 지나니까 적응해서 운동다닌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쯤하면 적응 하니..?ㅠㅠㅠ 나 취업 전에 집에서 거의 안나갔다가 갑자기 직장 다니게 되어서 다니는데 지옥철 진짜 너무ㅠㅠㅠㅠㅠ 에바라서 거기서 에너지 다쓰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야.. 난 출퇴근 왕복 3시간 반정도 걸리는데도 운동해!!!물론 맨날은 아니구 화목만 가지만 그래도 하루가 회사만 가고 끝나면 너무 재미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개단한것같애.. 나는 집 도착하면 바로 기절 헬스장 다시 나갈 기력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번째 월급받으면 운동하려고,,필라테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남친 9시반에 일끝나서 10시까지 밥먹고 11시까지 헬스하다 집들어감..난 6시 칼퇴해도 못하겠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남친분 체력 부럽다.. 난 일 끝나면 걍 파김치여서 집에 눕기 바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침 몇 시에 출근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이 좀 멀어서 아침에 집에서 6시 반에 나와.. 대단하지... 내 남친이지만 신기함 난 그렇게 일주일도 못버텨.. 기절할듯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헐.. 진짜 대단하다 난 하루도 못 버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퇴근길에 있는 데로 등록함
직장 집 운동 이 루트가 아니라
직장 운동 집이 되게
그리고 운동을 다니면 몸에 훨씬 활력이 돌고 전후 스트레칭 해줄 때 일하면서 쌓은 피로물질 해소되니깐
진짜 살려고 등록 했는데 남들 보기엔 날라다니는 것 같아보일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화장한건 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나가다인데 나는 탈의실에서 대충 클렌징하고 운동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마스크에 묻어나서 썬크림까지밖에 화장 잘 안해서 @_@ 익23의 답이 도움 되었길!
눈은 많이 한 날이면 지울 거/수정할 수 있는 거 소분해서 파우치에 항상 가지고 다녀서 탈의할 때 지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운동을 하러가기까지는 진짜 죽고싶은데 하고 나면 뿌듯하고 점점 체력이 좀 느는 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출근 전에 하는 사람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보다 재밌어... 내 체력이 이렇게 쓸엑이였나 싶을 정도로 죄책감도 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ㅎㅎ..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고나면 개운하고 꿀잠자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회사일에 익숙해지다보면 힘든게 무뎌져...
그래서 좀 여유가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차피 집가도 누워서 폰만보기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남자친구 새벽 여섯시에 운동하고 출근함... 나랑 다른 인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출근전에 하는데 운동하고나면 몸이 ㄱㅏ벼워짐....습관되면 안하는게 더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 하면 더 죽을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평소에 운동하는 사람은 체력이 좋아서 그래 나 고3때 10시 반에 야자끝나고 집에오면 11시 반까지 운동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퇴근하고서는 도저히 안되어서 출근전에 운동하고 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건 이거대로 더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초반엔 죽을거같은데 나중엔 체력이 좋아져서 덜피곤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4:03 l 조회 6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4
4:03 l 조회 12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3
4:01 l 조회 25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6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6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74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34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4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4
마운자로 해본 사람7
3:47 l 조회 43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3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32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5
3:45 l 조회 91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0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41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1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