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3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익들 댓글 보고 위로도 되었고 

이번주 퇴사하겠다 얘기해야지 마음 먹었어 

이번 한 주라도 열심히 살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얼마만에 결심했어? 난 한달차 신입인데 진짜 말할까 말까 고민 중이야... 울고싶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삼년차인데 지금 수습 한달 기간이야 익인아 이번주 끝나게 되서 이번주에 말해야지
나는 3-4일 만에 느꼈을 정도라
정말 익인아 안 맞다 싶으면 제발 나와 갈 수 있는 곳 많으니까 ㅠㅠ 버티는 거 정말 좋은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취업 너무 걱정돼서... 하 ㅠㅠ 진짜 어렵다... 쓰니는 뭐 때문이야? 난 신입인데 일이 너무 벅차... 사수도 없고 다 나 알아서 하라는 식이고 지금 진짜 이 악물고 버티고 있는데 지켜보는 부모님한테도 매일 짜증이고 맨날 울고 그러거든 그만두면 내가 약해서인가 싶고 이것도 못버텨내면 다른곳 가도 똑같을거같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식 안해서 남들 다 하닉 살때 난 암것도 없네 했는데
11:00 l 조회 2
네일 유튜브 보는 거 좋아하는데 새로 생긴 채널이 유명한 채널 따라하는 게 너무 보임
11:00 l 조회 4
내가 살면서 가장 싫어하는 말이 노력이라는 단어야
10:59 l 조회 8
남소받았는디1
10:59 l 조회 5
속옷 밖으로 가슴 삐져나오면 사이즈 더 큰거 사야되지..? 1
10:59 l 조회 4
ㅇㄴ 민증 재발급 사진 재탕 안 되네
10:58 l 조회 22
우리나라도 요즘 어깨 잘치고다니더라2
10:57 l 조회 16
몇년전에 먹은 쿠키맛을 아직도 못잊겠다1
10:57 l 조회 11
취준때 따듯한 위로보다는1
10:56 l 조회 22
여름 되니까 바로 살빠져서 너무힘들어1
10:56 l 조회 13
생일선물 취소한다 해도 괜찮을까?3
10:56 l 조회 12
원룸 계약하고 집보러다닐때 보통 몇시간 걸려??2
10:56 l 조회 16
스포츠부라자 예쁜 거 사려니까 하나에 4만원이 넘네
10:56 l 조회 10
다들 회사에 향수 뿌리고 가?6
10:56 l 조회 37
진짜 나는 의지력 절제력 자아 이런게 없나1
10:55 l 조회 19
대기업 비교적 쉽게 가고싶음 걍 이과가야함3
10:55 l 조회 26
남익 피부과 시술 추천좀1
10:55 l 조회 11
방금 받은 골때리는 전화
10:54 l 조회 23
오늘 점심 짜장+만두 먹을까 비빔국수+만두 먹을까6
10:54 l 조회 16
마약을 하면 길거리에 나가게돼?? 1
10: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