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4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8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나 적금 대신 넣은 거란 말야... 하락 멈춰!
대표 사진
개미1
나 8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럴수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더 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평단 낮춰야겧더.. 연말에 무조건이니까 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ㅠㅠ 나 어제 81층에서 하나 샀는데 언제 더 살지 눈치보는 중 ㅠㅠㅠ 80층 밑으로 내려가면 하나 더 살까 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두 그때 노릴려고 보는중 ㅎㅎ 하.. 진짜 주식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89층도 있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 나도 샀는데 이득볼 때 뺄 껄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내려갔다 오르길래 샀는데 사고 수익난 적이 없어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82층인데 하 추매 갈기고 싶은데 돈 다른 거 한다고 못 넣네. 이득 보면 바로 빼서 주식 쳐다도 안 보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837ㅋㅋㅋㅋㅋ아무리장투여도뺄껄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나도 장투로 산 거긴 한데 자꾸 내려가니까 마음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삼전 구조 금방가 오면 부분 매도하고 저점다시 잡는것도 추천 나도 83에서 몇개월 들고있다가 매번 81로 돌아가는거 보고 멘탈 털려서 다뺐어근대 아직도 저러고있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ㅠㅠㅠㅠ 나도 좀 더 사고 뺐다넣었다해야할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83층ㅋㅋㅋㅋㅋㅋ그냥 두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95층 사람있어요..^^ 그냥 해탈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오늘같은날 물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안그래도 물좀 탔어 ^_ㅜ... 내 노후자금이니 오래오래 묵혀야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당분간 주식 어플 안킬까봐 ... 하 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 82...또르르륵 버틴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나 85........내가 올해만 버틴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보통 80400원정도까진 항상 내려가고 반등하더라 난 그래서 8만1천원대는 나중에 더 기회 생길거같아서 안샀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83층이요…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85요...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ㅇㅇ 삼전 81대 사지마 꼭 그 부근 횡보하다가 80대 한번은 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우리아빠 86층에 80주 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난 86층에 20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삼전도 이제 올라가면 팔고 내려갈때 다시 사야하나봐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91층~ 물 타도 안내려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하...82층...ㅠㅠㅠㅠㅠㅠ화딱지난다아으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1
ㅋㅋㅋㅋ 나도82.5 층에서 100주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히힣힣ㅎ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삼닉 고점에 사서 -200 찍었네1
11:58 l 조회 16
아 정신수련 겁나 시키네
11:56 l 조회 13
아니 그저께까지 체험판 시켜줬잖아
11:54 l 조회 34
와 이거 줄먹해야되네1
11:53 l 조회 57
단타러들만 좋은 장 아니냐..1
11:52 l 조회 60
난 하닉 240에서 사고싶은데 2
11:52 l 조회 95
나날이 역대급 손실률이네
11:49 l 조회 30
또 250가나 진짜 왜 저럼1
11:49 l 조회 78
삼닉 제외 다른종목들은 3천 4천피 시절 갔네
11:48 l 조회 30
빅테크들 지들 호황기누릴땐 암말 안하다가1
11:45 l 조회 42
공짜로 롤러코스터 태워주네 좋다
11:44 l 조회 16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6
11:42 l 조회 107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103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72
연관 메뉴 🔗
코인
다 떨어지니까 뭐부터 물타야 할 지 모르겠네1
11:33 l 조회 69
우주 주주들 잇니.. 2
11:30 l 조회 39
드디어 조정인가…2
11:30 l 조회 171
스퀘어 어제 9주 샀는데...핳ㅎㅎ3
11:28 l 조회 63
하,,수익 난 거 보다 마이너스가 더 커,,
11:27 l 조회 26
거지같은 스퀘어 내 사전에 손절과 손해란 없다 1
11:2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