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난 가볍게 하는 편이라 광고 알림 자꾸 뜨는거 보기 싫어서 그냥 알림 꺼놨는데 광고 다 뜨고 그런 알림만 받는 거 잇었으면 좋겠음 설마 나만 모르는 건가…
대표 사진
개미1
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어떻게 하는지 알려쥬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사이렌까진 아니고 핸드폰 알람 울릴 수 있는 건데
네이버에 너가 산 주식 검색 → 누르면 → 오른쪽 중간위쪽에 종모양 → 목표가 설정 알림 하먄 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네이버 어플에서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사이렌은 장난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네이버에서 안 하고 m-able 어플 쓰는데 그래도 네이버 어플에서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증권사랑 상관없엉! 그냥 네이버에서는 알람만 해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헐 고마워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8
하닉 199층 내릴까 2
14:52 l 조회 48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505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9
13:59 l 조회 806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7
13:39 l 조회 293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1546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77
하닉 40 7
13:30 l 조회 2104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45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13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60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102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975
삼전 35.5층인데4
13:12 l 조회 121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7
13:10 l 조회 2408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84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79
현대차 좀 어케 해줘5
12:55 l 조회 119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74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3
12:4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