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는 하지말라고 하고싶다.... 몇개월동안 지켜왔던 8만벽을 뚫었으니 더내려가는 건 시간문제... 

 

장투에 의미를 두면 언젠가는 오를주식이니 사지말라는 게 아님 가장 이익이 되는 방법을 선택하라는 거임!
대표 사진
개미1
나 안해 절대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은 일단 ㄴㄴㄴ좀 더 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장투인데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면 버텨야지 근데 더떨어질수도 있는 더떨어진 가격에 주워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장투 보고 하는것두 별론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면 괜찮지 어차피 삼성은 엄버단들이 많아서 완전 폭락하지않는이상은 잘 안던져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돈있으면 하고싶음 추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낼 더 떨어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난 이미 많이 물려서 더 사기에 두려워서 못 사고 있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장투인데 더 떨어질 것 같아서 낼 보려고 최대한 저점에서 사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45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88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87
하닉 199층 내릴까 2
14:52 l 조회 161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832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2
13:59 l 조회 1087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70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1964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91
하닉 40 7
13:30 l 조회 2351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67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22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67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111
연관 메뉴 🔗
코인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1172
삼전 35.5층인데4
13:12 l 조회 138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7
13:10 l 조회 2605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99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84
현대차 좀 어케 해줘7
12:55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