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개미1
그냥 장 닫아줘 피눈물나는 중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500으로 단타 스퀘어vs하닉
6:38 l 조회 64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50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3
2:34 l 조회 180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47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134
헤헤 자랑1
1:01 l 조회 145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3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191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47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6
06.22 23:59 l 조회 406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05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92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4
06.22 23:37 l 조회 336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5
06.22 23:22 l 조회 322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91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34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203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5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228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7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