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45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하이웨이스트 바지 입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 아니 그정도 아니고 만세하면 보이는 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우 너옹오오옹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 입어야해..? 다른옷도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웨스트여서 배 안 보이면 ㄱㅊ은데 그거 아니면
약간 오바.... 나 학원 다닐 때 보조쌤들은 그래도 노출 없는 거 입으셔따 치마도 입으시긴 했는데 엄청 짧은 건 안 입으셨으
남자 보조쌤들도 깔끔하게 입고 다니ㅅㅕㅆ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세하면 보이는 정도 길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입고 학원에서 누가 뭐라하면 바로 갈아입을 수 있는 티나 가디건 챙겨 가는 거 어때? 뭐라 안 하명 앞으론 그 정돈 입어도 되는구나 하면서 입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고마워 그래야겠다 사실 크롭 정말 좋아해서 ㅎㅎ... 옷 하나 챙겨갈게ㅜ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놓고 뭐라하는 사람은 없을거같은데 뒤에서 말하지 ㅠㅠ 이왕이면 밖에 개인 약속때 입어 걱정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 나는 원장이나 선생님들은 말할 수 있다 생각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에게
아하 원장들은 복장주의 줄수도 있으려나 ㅎㅎ 암튼 난 단정하게 입고 가는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9에게
나둥나둥! 쓰니가 잘 판단할 거라 믿는다잉...! 디자인, 기장에 따라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에 나시입고 입어,, 나도 보조선생인데 크롭 자주입고가는데 아무도 뭐라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ㅓ 이것도 괜찮다... 익인이들 다들 너무 아이디어 좋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엉 괜찮음ㅎ 나 오늘도 크롭입고감 가슴쪽ㅇㅔ 파인거아니면 상관없어 학부모들도 뭐라 안하시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리고 우리 학원이 원래 좀 복장 자유로운 편이긴 해 다들 추리닝 바지 입고오고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절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놀러가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쪼끔 오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정 입고 싶으면 말리진 않겄는데 굳이 싶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관은 없는데! 불편하지 않을까? 편하게 입구가..!!! 그냥 굳이? 느낌! 놀러갈때 이쁘게 입고가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에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놀러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단정하게 입고 가
추리닝 바지랑 크롭티가 어떻게 동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토익 강사쌤 크롭티 자주 입으셨는데 아무도 신경 안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쌤도 하이웨스트 바지 자주 입으셨는데 알지 그 아이돌들이 입는 크롭티가 아니라 팔 쭉 뻗어야 들어올려지는 그런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알지 그리고 나도 학생때 학원 다닌적 많았는데 쌤들 옷차림 되게 다양하셨어서 지금 이렇게 댓 많이 달리는거 넘 당황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하러 가는데 왜 입는지 모르겠어...
책 잡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출있는거 입으면 소문 안 좋게나...
뭐 그런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진짜 단정하게 입고다녔어 학원측에서도 조금의 노출도 좋아하지않으시더라고 괜히 문제생기면 학원측이 감당해야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하러 가는 게 아니라 놀러가는 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약간 굳이인것 같아ㅠㅠㅠㅠ 끝나고 놀러가는 거면 차라리 챙겨가서 갈아입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꼽가리는 크롭셔츠에 하이웨스트 슬랙스면 얼마나 단정하고 세련되게요~크롭티셔츠도 재질에따라 단정할수있음 ㅋㅋ크롭도 느낌이 다양한데 쓰니가 잘판단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술학원 알바면 가능 선생님들 머리색부터 무지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만 안보이면 괜찮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물어본다는 건 쓰니도 마음에 걸린다는 건데... 안 입는 게 좋을듯 아무래도 일하는 곳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응 아직 크롭티 자체를 부담스럽게 보는 시선도 있어서 일할때는 다른 옷 입는 게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크롭도 크롭 나름임 막 배 보이는 길이 아니고 적당히 짧은거면 솔직히 크롭인 티도 별로 안 나고 상관 없다 생각함 안에 나시 입는 것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굳이 입어야하나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에 나시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 굳이 입으려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굳이라는 생각이 먼저 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끝나고 입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는 ㄱㅊ음 미술학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굳이 모험할려는걸 이해못하겠지만 입고싶음걍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진짜 굳이...? 이런 늑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학생들 생각보다 쌤.옷에 관심 만ㅇ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배 안보이면 괜찮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리고 유별난 학부모들 100% 난리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음 굳이 고민하면서까지 그 옷을 입어야하나 싶다 학부모한테 책잡힐 일은 애초에 차단하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걸 꼭 입어야 하는 거 아니면 입지 마 티피오가 괜히 있겠어 아무리 자유로운 분위기라 하더라도 단정하게 입고 가는 게 최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배만안보이면 괜찮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복장 자유로운 학원이고 괜찮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거 같은데 왜 물어보는거얌..?? 댓글 보니까 다양한 의견 나오는거에 의아해하는거 같길래...! 본인이 그렇게 판단하면 입는거지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학원쌤들 그렇게 입은 거 한 번도 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굳이 입어야하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보조선생님이면 그냥 아르바이트 개념?아닌가 괜찮을 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당연히 막 배 다보이고 이런거 아니고 그냥 평균 길이에서 좀 짧은 길이나 애매한 길이 같은데 내친구 보조선생님이고 크롭가디건 입고 간 적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옷입는건 자유지 뭐,.. 싶으면서도 나는 크롭티 입고오는 학생도 ???하는 편이라 강사&알바가 입는거보면 순간 읭?스러울것같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채점알바같은거면 내내 앉아있으니까 ㄱㅊ지않을까 근데 뒤에 약속있는거아님 그냥 무난하게 입는거 추천 크롭티 안입는다고 죽는건 아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꼭 입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진짜 이런거 물어보는글마다 궁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놀러갈땨 입는건 자유인데 알바나 실습이나 회사에 물어볼만한 옷을 왜입고가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무슨 학원인지에 따라 다르지만...... 초중고 학생들 상대하는 학원이면 학부모들 사이에 말 도는 순간 학원 입장 진짜 곤란해짐 안 그래도 부모들 어린 선생들 쓰는 거 안 좋아하는데 복장까지 그러면...... 하하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참고로 나도 학원 선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학원 조굔데 우리는 괜찮아 대형이라 그런가 딱 붙고 노출만 아니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개성이나 스타일은 존중하는데 tpo는 차려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내가 학생이었으면 ?? 했을 듯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일하러 가는데 굳이 그런 옷을 입어야 할깝쇼? 평소에 마음껏 입으니까 하루정도는 그냥 평범한것을 입는게 좋지 않ㄹ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미슬학원이면 ㄹㅇ 삽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가능하면 입지마,, 학원생이 부모한테 오늘 ㅇㅇ쌤 무슨 옷 입고왔는데~~ 이런얘기할수도잇고 픽업하러가서 학부모가 볼 수도있고..
원장이 복장 뭐라하는것도 학부모시선도 있고해서 그런거야. 더군다나 학생들 나이가 어리면 더더욱.
복장이 문제있는건 아니지만 학생, 학부모 시선 있고 따지고보면 직장이니까 조심하는편이 낫지.
우리는 옷인데 뭐가문제냐 생각할수있지만..
학원해본사람 입장에서 말 하는거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학원 강산데 진심 애들 집에가서 부모님한테 온갖 얘기 다 함.. 그러다가 진짜 운 나쁘면 학부모가 학원에 전화 할 수도 있음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댓 보니까 이미 입고 가려고 맘 먹은 거 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고민해야 하면 안 입는 게 낫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안돼안돼 ... 나도 딱 만세하면 보이는 길이였는게 혼났음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못생겼는데 모르는 남자어른들이 미스코리아 나가라고 그러고
22:30 l 조회 2
스파이시연어참치포케 vs 닭가슴아보카도낫또포케
22:30 l 조회 2
퇴사 4일 남았다
22:30 l 조회 2
테런 캐캐체 다 모았다
22:30 l 조회 3
누가 글 올리면 또 글 올리냐 이런 소리히는
22:30 l 조회 7
카톡 친구삭제하면 상대는 나 친추해도 내 추천친구엔 안뜨나?
22:30 l 조회 3
아ㅜ에스테틱 회원가로 가격 알려주는 거 개짜증난다
22:30 l 조회 3
와 오늘 집에서 러브버그 세 마리 잡았어1
22:30 l 조회 9
카라 티셔츠 어려보이는 디자인 아니지?1
22:30 l 조회 6
20년차부부면 서로 설렘은 없고 전우애만 남았다보면 되겠지?
22:29 l 조회 5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4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4
22:29 l 조회 14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1
22:29 l 조회 7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12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1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5
22:28 l 조회 29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1
22:28 l 조회 8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