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02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2
이 글은 5년 전 (2021/5/16) 게시물이에요
삼각팬티 말고 트렁크 팬티 입고 시원하게 잤는데 

하필 생리가 터졌었나봐 

 

일어나니까 피들이 다리로 막 새고  

피범벅되고 아무리 다리 닦아도 계속 나오고 

잠 덜 깬채로 화장실 달려가서 다시 샤워함.. 

그리고 약 먹었어... 

진짜 너무무서웠음..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졌어 ㅠㅠ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왐마 무슨일이야 정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공포영화인줄 알았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헐 놀랐겠다 푹 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놀랐겠다.. 컨디션도 안 좋고 이불도 정리하기 힘들었을텐데 ㅜㅜ 밤중에 고생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놀랬어.....웅......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너무 무서웠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 색이 너무 강해서 잊을 수가 없드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상상했는데 무서워.. 근데 그거 닦고 침대 이불 청소할 생각하니까 더 무서워진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ㅎ
진짜....... 생리 너 왜이러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 생리터져서 기분도 안좋을켄데 치우느라 고생했어ㅜㅜㅜ 맛난거먹고 푹쉬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런적 있어ㅠㅜㅠ 실제로 피가 사람몸에 덕지덧지 붙어잇는걸 내 몸으로 처음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알지...?!.....
진짜...보는 순간....음..? ㅋㅋㅋㅋ
무섭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괜찮아?ㅠㅠㅠ이불은 어케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잉 이제는...괜차나 ㅠㅜ
이불도 다시 갱생 가능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고 오늘 비오고 습도 높아서 엄청 찝찝했겠다ㅜㅜㅜㅜㅜ쓰니야 오늘은 맛난거 목고 잘 쉬어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구래!!! 그래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고 고생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걱..진짜 놀랐겠다 이불 빨래랑 다 어떻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괜챠나...해결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놀랐겠다ㅠㅠ 이불도 소생가능이라니 다행이야...놀라고 당황했을텐데 잘 추스르고 괜찮아졌으면 배만 차지않게 하고 푹 잠들길 바랄게🥺 나도 두달전에 갑자기 시작하면서 주기 바뀌어서 당황했었거든ㅠ 쓰니 포근하게 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사다 천사 ㅠ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피가 어디까지 샛길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워잇으면 피 다리까지 안내려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면서 몸부림치다가 묻을수도 있즤 나도 가끔 그럴때이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장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각이면 안 그럼
근데 트렁크 팬티라 안 입은거나 마찬가지이니까 막아주는게 없어서 흘러내린거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빨레 어뜩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 엄청 많나보다.... 그게 그정도까지 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많지는 않는데
아무래도 좀 터진지가 꽤 되서 그런가봐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런적있어... 허벅지랑 무릎? 쪽 긁었는데 물이 만져지는거야ㅋㅋㅋㅋㅋ 핸드폰 비춰보니까 피범벅이라서 잠이 확 깬적이 있어 이불빤다고 고생했지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놀랐겠다 ㅠㅠㅠㅠ 고생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고 많이 당황햇겟다 ㅠㅠㅠㅠ 기운도 없을텐데 이불빤다고 늠 고생했오🥺🥺 다시 푹 자고 오늘은 맛있는거 잔뜩먹고 푹쉬엉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럴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진짜 갑자기 터지면 소름돋을정돈데 식겁했겠다ㅜㅠ 고생했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진짜 언제 터질지 모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한번 그렇게 새고났더니 엄청 예민해졌나봐 조금이라도 느낌오면깨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쎄한.......어떤 따뜻한 무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쎄한느낌 너무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쟈 진짜 극.혐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홍조 어떻게 관리해?? 홍당무 살려
21:01 l 조회 2
엄빠 안좋은 점까지 닮았어...절망
21:01 l 조회 4
이렇게 적혀있으면 자소서 이것만 하면 되는 거야?
21:01 l 조회 4
회사 입사했는데 별로여서 도망친 사람 실제로 있어?
21:01 l 조회 6
서울 종합소득세 환급된 익 있어?
21:01 l 조회 3
신규 간호사 있어?
21:01 l 조회 2
모델 일 하고싶어서 포폴 쌓는중,,
21:01 l 조회 4
낼 인생 첫 피티다 2
21:01 l 조회 5
혹시 집에서는 ㄹㅇ 공부 안되는익들있어:???1
21:01 l 조회 4
근데 애초에 남자 몇명한테 좀 데였다고 남미새에 가까운 성향에서 남혐으로 흑화할 정도면1
21:00 l 조회 6
월급 밀림....
21:00 l 조회 9
쏘이님 임신하셨대 6
21:00 l 조회 22
하이닉스 140때 살말햇엇는데 1
21:00 l 조회 17
쿠팡 와우 회원 많이 빠졌나1
21:00 l 조회 13
아이폰 업데이트 하지말 걸1
21:00 l 조회 6
외국 클래식카? 타고다니는게 부자들의 취미야?1
20:59 l 조회 7
아기들 진짜 생각보다 많이먹네...1
20:59 l 조회 10
난 하이닉스 생각해보면 그 예전에 퇴사한 사람? 그거 방송 생각남
20:59 l 조회 14
나 카페에서 종종 이런 류의 이상한 사람들 봄
20:59 l 조회 13
반바지샀는데 핏 맘에든다40 1
20:5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