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15l 1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그거 확인할수있는 페이지가 있는거?
•••답글
익인2
아 찾았다
•••
1개월 전
익인3
그 지운 시기에 따라서도 있는 듯
네이버측 확인시점이 있을 테니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ㅇㅇ 맞아 나도 삭제했는데 참여대상임 아마 돈 들어오고 지워서 ㄱㅊ을드ㅅ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난 취소 공지 뜨자마자 삭제해부럿는데 대상 아니더라..
•••답글
익인7
헐 나도 이래서 아닌가...뭐야
•••
1개월 전
익인6
나도 포인트 받고 지웠는데 대상자임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받고 ㅈㅣ우길잘한듯 결국 만욱천원 다받을수있네 개이득
•••답글
1개월 전
익인9
바로 삭제해서 그런가 나는 아니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조기 종료라길래 바로 지우고 그 이후에 포인트 받았는데 참여 대상이라고 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난 3일참여 돈 안들어왔는데 대상자 맞대
내 돈은 왜 안들어오냐ㅠㅠ

•••답글
익인14
공지에 있더라 기다려보자!
•••
익인11
오옹 고마오!!!
•••
1개월 전
익인12
나 조기종료 담날인가 삭제했는데 포인트도 받았고 대상도 맞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확인을 언제 했냐에 따라서 기준이 다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포인트 받고 다음날인가 지웠는데 대상 맞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어쨌든 천원 받아야 대상인거네..ㅠ
•••답글
익인11
나 아직 안들어왔는데 대상자맞대! 확인해봐바
•••
익인16
나는 아까 아니라고 떴었어..ㅎ
•••
익인11
아하 아직 확인 안해본줄 알았옹
•••
익인16
사파리로 써서 광탈..⭐️ㅠㅠ
•••
1개월 전
익인17
뭐야..난 3일 참여 제대로 했는데 태그도 잘 달았고 전체공개로 아직까지 안지웠는데 대상자 아니라네...뭐지
•••답글
익인18
포인트 받았엉??
•••
익인17
전에 천원 포인트 들어왔길래 네이버에서 준건 줄 알았는데 지금 다시 상세내역 확인해보니 개인적인 구매적립으로 들어왔던거였어ㅋㅋㅋㅋ나 포인트도 못받았구나..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9
이거 어디서 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난 3일썼는데 하나 네이버앱으로써서 돈못받았는데
참여대상이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52 06.21 23:22 45849 52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05 06.21 18:56 40410 46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298 1:43 15798 13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312 5:53 9503 0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4 06.21 21:25 2274 0
43792490 폼롤러 쓰는 익 잇어? 10:27 1 0
43792489 나 98 초딩 때 슈프림 메신저백 유행이었는데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10:27 1 0
43792488 이성 사랑방 INTP인데 솔직히 이 대화 왜 최악인지 모르겠다?? 10:27 1 0
43792487 이성 사랑방 전애인 때문에 번호를 바꿀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7 1 0
43792486 알바사장 피식피식 쳐웃는거 멍싫음 10:27 1 0
43792485 영드로 회화 쉐도잉해도 되려나? 10:27 1 0
43792484 물어보살 어제거 봤는데 결혼사진사건... 10:27 1 0
43792483 강릉이나 정동진쪽 사는 익 있니 10:27 1 0
43792482 대체공휴일 오늘 재논의한대,, 10:27 1 0
43792481 점심ㅅㅣ간에 산책하러가야지 후후 10:27 1 0
43792480 직장을 오랜기간 꾸준히 다닐수있는 건 공무원밖에없지? 10:27 1 0
43792479 너네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가?? 10:27 1 0
43792478 나 2주 뒤에 여행가는데 생리가 겹쳐서 약을 먹으려 하거든! 언제부터 먹어야 돼? 10:27 2 0
43792477 아 독서실 화장실 갓다왔는데 변기안에(소름주의) 10:27 2 0
43792476 셀카보정하고 여태 했던 변명이 10:27 5 0
43792475 ㅋㅋㅋㅋ익들 주변에 친구한테 돈빌리는 거 10:26 5 0
43792473 교수님감사합니다에이플1 10:26 6 0
43792472 집에 집전화 있는 익들 있어?? 10:26 6 0
43792471 아 곱창 막창 먹고싶다 초밥도먹고싶다 10:26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0:24 ~ 6/22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0:24 ~ 6/22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JYP구내식당의 배려 25
인티포털
최근 런닝맨 벌칙 27
광고영상 찍기 혼자있는 송지효 다가가는 양세찬 힐끗 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