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59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에 자기 주장이나 자존심이 센편은 아닌데  

타인과 마음을 나누는 부분에선 자존심이 세 

 

애인이나 친구랑 연락할때 기다리는걸 못 견뎌하고 

그사람이 내 연락을 기다릴 순 있어도 내가 그사람 연락을 기다리는건 너무 싫어 

그래서 항상 남들이 내 연락을 기다리게 만들거나, 그사람이 연락이 왔을거 같을 때쯤 늦게 확인해 

연락왔나? 어 안왔네.. 하는게 싫어서 일부러 연락 확인 자체를 늦게 하는 것 같아 

 

연애를 할때도 애인이 나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보이고 나밖에 없다는 듯이 굴어주면 매력이 없어 

그러다가도 애인이 자기 일이나 현생 때문에 바빠서 가끔 내가 뒷전일땐 더 조급해지고 불안하고 거기서 매력을 느끼는 것 같아 

 

..🥲 자존감이 낮은 걸까?  

그렇다고하기엔 나는 나를 사랑하고 연애나 친구없이도 씩씩하게 잘 살아갈 수 있어 

왜이러는 걸까 회피형이라서 그런 걸까 

나같은 익있닝
대표 사진
둥이1
자존감 진짜 낮은거임 .. 나도 그래..ㅠㅠ 고치는 방법 앖음 ㅋㅋㅋ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존감이 낮은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고 아직 엄청 사랑하는 사람이 없었던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이니까 자존감도 낮다고 할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연애 안할땐 혼자 잘 살았어서 내가 자존감이 낮다고 생각 안 했었는데 아니더라구 애정을 비교하면서 얘보다 내가 더 안절부절하는 건 싫다는 생각 자체가 연애하면서 뭔가 불안한 감정이 있다는 건데 그건 본인이 마음을 잘 조절하는 거 밖에 방법이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존감이 높은거 아니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두그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
0:21 l 조회 2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4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5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1
0:19 l 조회 3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0:19 l 조회 3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11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5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7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6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7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2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8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8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31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5
06.22 23:49 l 조회 48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6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