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나서도 와 어떻게 이런 애를 좋아했지? 이런 애를 잘생겼다 여겼지? 이런 적이 없었음ㅋㅋㅋㅋ 안 좋게 헤어졌어도 나중에 우연히 사진 보게 되면 아 얘가 잘생기긴 했었네 한다 헤어진 뒤에 내 친구들이나 겹지인들이 뫄뫄가 잘생기긴 했어~ 하면 뭔가... 인정하기 싫은데 인정하게 됨 특히 두번째 사귀었던 남자는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라 사진 보고 꽂혀서 내가 먼저 소개해달라고 부탁한 거라 2년 지난 지금 봐도 캬 잘생겼다 싶어ㅋㅋㅋㅋ 난 그렇게 이쁜 편이 아닌데 어쩌다 보니...ㅋㅋㅋㅋ신기신기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