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잘지키면 되고 다른사람들은 안지켜도 뭐 별로 신경 안쓰여 이런 마인드 였는데... 요즘 진짜 지속적으로 맞춤법 틀리는 사람 보면서 아니란걸 알았음 맞춤법 기본도 못하는 사람하고는 진짜 못만나겠더라
| 이 글은 5년 전 (2021/5/28)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잘지키면 되고 다른사람들은 안지켜도 뭐 별로 신경 안쓰여 이런 마인드 였는데... 요즘 진짜 지속적으로 맞춤법 틀리는 사람 보면서 아니란걸 알았음 맞춤법 기본도 못하는 사람하고는 진짜 못만나겠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