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23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0
이 글은 5년 전 (2021/5/29) 게시물이에요
친구관계에 과하게 열내고 좀만 맘에 안들어도 손절치더니 성인된지 좀 지나니까 다들 매달림 ㅋㅋ큐ㅠㅠ 뒤에서 적당히 까고 다니지 그랬어…. 

 

+ ?????? 글쓴거 까먹고 딴거하고 왔더니 왤케 핫플됐어..? 아니 난 손절치는 모든 사람들을 말한게 아니라 ‘내 주변’ 애들을 말한건데 왜 화나있는거야…. 설명이 부족했던거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안맞는애들 만나기엔 인생이 짧은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진짜 극소수여도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 내가 제목의 저사람인데 절대 후회안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8후회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10 나도 저러고 살았지만 진짜 소중한 애들만 남아서 너무 편해 사랑해 칭구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 예나 지금이나 손절할 감이니까 손절했겠지 매달리다가도 이어지면 또 손절엔딩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1313 그냥 딱 마음맞는 친구 몇명만 있으면됨 성인된지 좀 지난 나인데 아직 후회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14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15 난 열은 안내고 서서히 멀어져서 연락 씹는 정도 였는데 지금은 마음 맞는 사람들만 있당 너무 좋아ㅜㅜ...대학 친구도 그렇고 고딩 친구도 그렇고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 곁에 두면 진짜 피곤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8 노후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 지금 중반이지만 한번도 후회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문은 이걸 말하는 게 아닌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응... 본문은 너무 쉽게 손절하는 걸 말하는건데 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두 알지… 내 주변에 고딩때 과하게 열내고 손절치고 뒷담까놓고 이제와서 붙잡는 애들 말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걔가 내 인생에 있어서 오직 스트레스로만 작용했다면 난 후회 안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내 대학동기도 예전에 그랬던거 후회하더라고... 사회생활 해보니까 세상 너무 좁아서 어디서 누구 만날지 모르겠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까고다니지는 않았는데 아주 가끔 친구가 없다는게 좀 그렇긴한데 어차피 성인된 지금에서 봐도 손절칠만한 애들이야서 괜찮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맘 안맞으면 손절많이 쳤고 20대 중반인데 후회안함 ㅋㅋㅋ 지금 고딩때친구 한두명만 연락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든 과하면 에바... 사람 사이가 무슨 칼 자르듯 잘리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손절손절하는건 전혀 쿨하지 않음... (물론 인성이나 인격모독 같은 문제는 당연히 아닌거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오히려 그렇게 쳐대서 지금은 나랑 잘맞고 괜찮은 사람만 곁에 남아서 딱히 후회해본 적은 없어. 가끔씩 걔들은 아직도 그러고 살까 궁금할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쎄..
나는 고등학교 때 진짜 공부 잘하는 노력형 인싸였는데, 결국 남는 건 공부뿐이더라. 고등학교 때 친구 연락하는 사람 거의 없고... 그래서 대학생인 지금은 그냥 아싸로 다니는데 세상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맘 맞는 애들 만나기도 바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친구가 이유없이 손절치고 뒷담까놓고 인간관계 현타와서 그랬다고 미안하다고 장문 편지옴 ㅋㅋ 어이 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손절 많이 한 거랑 까고 다닌 거랑 연관이 뭐가 있어...? 쓰니가 본 케이스를 말한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손절하는 건 개인 성향이고 뒤에서 욕하는 건 잘못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0대 초반에 손절할까 했던 친구들
지나고 나면 잊고 잘 맞아서 잘 지낼수도 있음
잘 지내다가 30대 되서 안맞는 친구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손절 친 걸 후회하는 멍청이가 어딨겠어 ...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으니 친구를 버리는 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ㅌㅌㅌㅋ난 손절해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찐친이랑만 놀아서 너무좋은데 왜 매달려ㅋㅋㅋㅋ 내가 걔네 땜에 얼마나 고통스러웠는데 몇억을 준다고해도 다신 손절한애랑 연락하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손절당한애들은 손절당할만해서 당하는거^^ 평생 나한테 그렇게 한거 고통받길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손절쳤는데 매달린다고...? 걔네가 이상한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맘맞는 애들5명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랑 완전 반대네..나는 학교다닐때 진짜 친구에 집착하다가 사회생활하면서 다 손절하고 몇명이랑만 연락중인데 엄청 편해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선 넘어서 손절한 애 있는데 후회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후회해본 적 없어ㅋㅋ 지금 마음 맞는 친구들만 있는거 넘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거를만한 애만 거른 게 아니고 지 맴에 하나라도 안 들면 꼬투리 잡고 손절치는 애 말하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 너무 심한거 아니면 사람마다 다른거 인정하고 맞춰가면서 살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절대 후회 안 하는데
내 인생에 도움 안 되는 친구 둬서 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 본문은 그게 아닌 것 같은데... 진짜 거를 만하고 얠 옆에 둬서 내 행복이 망가진다 이런 사람이 아니라 조금만 마음에 안 들어도 아예 손절 때리는 그런 애들 말하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아님 좀만 맘에 안들어도 본인들이 손절치는 사람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 글을... 제대로 읽으시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4ㄱㄴㄲ댓글 피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55 ㄹㅇㅋㅋㅋㅋ 그뜻이 아닐텐데...^^ 글 좀 제대로 읽고 댓글 썼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666그러니까....보고 당황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77..이본문에 맥락파악못하고 말하는 사람이 몇십명이라니 본인들이 후회안하는 사람이면 그냥 지나칠 말아닌가 응 아니야 할게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8 글 좀 이해하고 댓글 썼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거랑 별개로 마지막에 적당히 까고 다니지 있어서 그런 거 아님? 손절한 거랑 까고 다닌 거랑 뭔상관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ㄱㄴㄲ 내 말이 그거야 그 애가 이상한 것 같은데 멀쩡한 사람들이 내가 이상한 게 아니라는 댓글 다는 게 이해가 안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그 애가 이상한 것도 있는데 애초에 글쓴이가 글을 잘못 썼다고 얘기한 건데...? 그래서 저런 댓들 나오는 거라는 뜻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띠띠용 난 애초에 특정인물을 두고 말한건데 글을 잘썼다 잘못썼다 할게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걔가 진짜 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렇게 손절쉽게 때리는 사람은 사람을 안 좋아하고 대인관계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음 근데 그런 사람들이 손절하고 연인도 아닌 친구관계에서 매달린다?; 그럴리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옹... 난 전혀 후회 안하고 잘 산다 대학 와서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남
그런 애들하고 학생때 계속 같이 다녔으면 나만 스트레스로 화병났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나는 지금 20대후반인데 나이 들수록 쉽게 손절 한 거 후회되기도 함 진짜 이상한ㅇ ㅐ들말고 그냥 조금 안 맞다고 연락 끊고 이랬던 경우도 잇어서 그런지 결국 주변에 남는사람 거의 없더라 마음 맞고 친한친구 몇 명있는 건 당연히 좋은거고 그거랑 별개로 그냥 친구들도 주변에 있는게 좋다고 생각함 댓글들 핀트 못 잡는 것 같넹..
나도 고딩 대딩때는 후회 1도 안 했엇어ㅋㅋㅋ글고 사람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내가 손절당할 거라고는 생각 못 함 나도 내가 진짜 친한친구한테 손절 당할거라 생각 못 햇어서 개충격이였음..그냥 아예 잠수 타버리고 지금까지도 연락 안 되는데 후 암튼 사회생활 할수록 친구 사귀는 거 현실적으로 어렵고 결국은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랑 두루두루 잘 지내야 하는건데
조금 안 맞다고 아 너 손절~이런 건 별로인듯 나랑 잘 안 맞거나 단점이 조금 잇어도 어차피 단점 없는 사람 없고 장점도 잇는 친구면 진짜 친한친구한테 대하는 거랑은 다르더라도 연락하고 지내는 게 멀리봤을때 좋은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뭐 어차피 걔네 아니어도 놀 애들 많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 후회한다고 생각하는 게 웃기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본문 속 손절은 갈등만 생기면 응 ㅃㅃ 하는 과한 단절... 얘기하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누군가는 쉽게 손절한다고 생각하지만 누군가는 깊게 고민한 결과임. 타인이 과하다 뭐다 말할자격 없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게 맞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ㅇㅈ
좀만 맘에 안들어도 손절하는게 아니라 쌓여온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후회한다는거 보면 쓰니는 아무것도 아닌거에 손절한 애들 말하는건데 신중히 고민하고 손절한 익들이 쓰니말 아니라고 하네 본문 파악 잘못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수능 끝나고 쌓이고 쌓여서 손절함ㅋㅋㅋ걔한테 쌍욕먹음..나이먹어서 후회하는건 걔랑손절한걸 후회하는거 보단 왜 그때는 참았는지모르겠어. 자존감 바닥인시절이라 놓고싶지않았던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위에 중간까지 댓글들 손절장인인가보넼ㅋㅋㅋㅋㅋㅋ 난 대학졸업한지 오랜데 두루두루 잘만나고다님 객관적으로 거의 친구 싸대기때려도 될만한 사유 아니면 다 잘지냄 그러면서 서로 성향알아가고 조심하고 초반만 그러면 서로 뭐 걸릴일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친구마다 장단점이있어서 이친구한테 못얻는 감정?같은건 저친구한테 얻고 그러니까 두루 잘지내는거 좋음 그래서 이제 한명한명한테 기대감같은게없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이 인덕션 어케키는거니ㅜㅜㅜ
18:06 l 조회 1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1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
18:06 l 조회 4
와 진짜 인터넷 관심이 뭐라고 실제로 정신나간 사람 보니까 감상이 다르네
18:06 l 조회 5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2
18:04 l 조회 10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7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11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4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4
18:03 l 조회 9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1
18:03 l 조회 24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2
18:03 l 조회 8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3
18:03 l 조회 7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9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44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4
18:02 l 조회 64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5
웹툰중에 이건 꼭 레전드다 봐야한다 완결 유료웹툰 추천좀2
18:02 l 조회 13
편알하는데 중고딩들이 너무실타1
18:01 l 조회 8
요즘 여자들 마약,무고 범죄 급증 체감이 됨2
18:01 l 조회 14
허리얇고 골반 넓은 체형은 와이드가 어울려 부츠컷이 어울려?2
18: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